재능마켓.png

 

 

 

원래는 도메인 검색해 보다가 맘에 들어 구매한 도메인 http://mygateway.link/

그냥 놀리기 뭐해서 검색사이트로 만들었었는데 이왕 만들어 놓은 사이트 방문자도 좀 있었으면 하고 해서 배너교환도 시도해 보고 하다가 저희 사이트에서 배너교환도 중계할 수 있는 게시판을 제공하면 좋겠다 싶어 만들었습니다. 이 소식은 어제 알려 드렸는데요..

 

조금 더 확장해서 재능마켓 게시판도 추가했습니다. 뭐 유료재능마켓 들도 있고 여러 사이트에 혼재해 있는 성격의 게시판이지만 저희 도메인이 추구하는 게이트웨이에 한 카테고리가 될 수 있을 거 같아 게시판 신설했습니다.

 

저희 사이트는 회원 가입은 따로 받고 있지 않고 비회원 글작성 가능토록 해 둔 곳이니 홍보에 어려움이 있거나 도움을 받고 싶은데 더 많은 곳에 요청을 해 보고 싶은 분이 계시다면 게시글 남겨보세요.

 

물론 이러한 시도들이 트래픽이이 얼마나 더 발생되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지 해봐야 알겠지만 일단 하나씩 해 보려고 합니다.

 

재능마켓 게시판 http://mygateway.link/market

 

배너교환 게시판 http://mygateway.link/ex_banner

 

웹지기

profile
10년을 다루다 보니 이제 간단한 것도 만들고 커뮤니티 운영에 관한 다양한 노하우가 있습니다. 어려운 점이나 가지신 생각을 함께 소통해 보아요.
https://rxtip.kr/ 라이믹스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