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유머사이트 자유롭게 글올리고 다양한 유머글 정보글 설만화글 올리는 중소규모 커뮤니티 사이트 만들려고 하고 

 

서버는 있습니다. 저와 같이 사이트 운영하실 분 없으신가요

 

사이트 만들고 규모가 커져서 사이트 광고 수익 발생하면 수익을 같이 나누는 조건으로요 

 

개발 능력 있으신분들만 연락부탁드립니다

 

사이트 로고 등을 만들고 디자인이나 포토샵 잘하시는 분 우대합니다

 

의향있으신분은 쪽지로 카톡아이디나 이메일 주소 등의 연락할수있는 연락처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profile

    https://xetown.com/wanted

    모집 공고 게시판이 바로 사람을 모을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
    참 게시판 못지키는 분이라고 생각했는데 닉네임보니 예전부터 그러시던 분이군요
  • profile
    토픽게시판에 올렸으니 댓글을 달아보겠습니다. 개발능력있고, 디자인과 포토샵을 잘 하는 사람이, 활성화된 사이트도 아닌, 아무것도 안되어 있는 사이트를 "동업"으로 만들어야 할 이유가 뭘까요.
  • profile ?

    근데 쓸데없는 진지함을 발휘하자면 개발이나 포토샵 능력으로도 사이트 활성화가 가능한것도 아니긴 하죠 이 글 쓴 분이 만약 아주 부지런하고 확실한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다면 솔직히 적당히 사이트 하나 만들어주는거야 일회성 노동인데 저라면 시간나면 재미삼아 아마 해줄거같습니다.... 능력있는 운영자는 개발자 이상으로 귀한 존재죠. 하지만 본인 능력을 증명할 방법도 실적도 없다면 그냥 돈주고 사이트 만드는게... 이 글 쓴 분께도 충고드리자면 개발자를 공짜로 부리고 싶으면 본인의 능력과 가치도 좀 광고를 하셔야할거에요 무료서버말고요 동업자를 찾는거잖아요? 근데 게시판에 이런 글 올리는걸 봐서는 센스가 꽝 수준인데.. 사이트 운영실력도 별로 기대가 안되네요 아무것도 없는 맨바닥에서 특별한 장점 없는 유머사이트 활성화라는건 사실 불가능의 영역이라 할 정도로 힘든 일인데..

  • ? profile
    저는 아주 부지런하며 확실한 마케팅 아이디어와 자신이 있어서 이런글을 올리는 것입니다.
  • profile ?

    그걸 다른 사람에게 보여줄 수 있어야 설득이 되겠죠?
    회사 입사할때도 본인의 능력을 증명하려고 발표자료도 만들고 포트폴리오도 준비하는등 노력을 하는데 동업자를 얻기 위한 노력이 그보다 못할 이유가 없겠죠. 님이 올린 글을 보면 회사 직원 모집 공고처럼 보이는데 그건 월급을 줄 수 있는 갑이 쓰는 글이겠죠.
    그리고 사이트를 만든다고 하면 당연히 개발자가 먼저 독박쓰고 일 다해서 먼저 끝내야 하는데 그런 식으론 아무도 일 안합니다. 돈을 주고 일을 시켜도 당연히 선수금 주고, 중도금 주고 하면서 일에 앞서서 어느 정도의 댓가를 먼저 계속 지불해야 하는데 내 약속만 믿고서 끝까지 일 다 해놔라 이런 식이면 아무도 응하지 않겠죠. 돈으로 후불을 해도 응하지 않을텐데 신용 후불제라뇨... 신용 선불이 필요합니다. 아니면... 현실적으론 그래서 동업은 친구끼리 하는거죠... 모르는 사람한테 신용을 준다는건 너무 힘든 일이니까요.

  • profile profile

    1. 유머 커뮤니티는 특성상 자체 콘텐츠 생산력이 매우 떨어집니다. 유머란게 결국 커뮤니티간 돌고 도는거거든요. 정보글? 만화? 마찬가지입니다. 결국 타 커뮤니티에 올라갔던 글들만 올라오게 되어 있어요. 오죽했으면 각 사이트에 올리면서 화질이 점차 열화되다보니 처음에는 깔끔했던 이미지가 나중에 타 사이트에 올라가면 색깔이 완전히 변해 있기도 합니다.
    2. 당연히 구글검색 순위에서 쭈욱 밀립니다. 중복 콘텐츠로만 가득한 사이트인데 검색이 잘될리가요. 구글에 "유머 커뮤니티" 검색하시고 페이지 뒤로 보면 검색에 묻힌 중소규모 커뮤니티가 나올겁니다.
    3. 남은 방법은 타 사이트에 유머글이랍시고 올린뒤 출처로 내 커뮤니티 사이트글을 제시하는겁니다. 이것도 관리 잘 안되는 커뮤니티에서나 유효하지 메이저한 커뮤니티(디*인사이드, 아*라이브 등)에서는 죄다 잘립니다.
    4. 이러니 결국 사이트에는 대형 커뮤니티에서 글을 퍼오는 유저(운영자 본인이 할수도, 아니면 타 회원이 할수도 있지만 그건 중요치 않습니다)만 남게 됩니다. 간간히 타 회원이 글을 쓰긴 해도 그 횟수는 많지 않죠.
    5. 광고수익? 운영에 사용할수 있을 정도로 나면 다행이고 수익 분배할정도까지 절대 안납니다. 대형 커뮤니티들도 광고수익만으로 운영하면 적자라서 타 사업 같이 진행하는거 보면 답 나오죠.

    결국 개발자는 개발자대로 쓰고 돈은 광고수익이 적다는 핑계로 한푼도 주지 않는 결과가 됩니다. 제가 틀렸다고요? 글쎄요. 그때가면 또 생각이 달라질수밖에 없을걸요?

    개발자를 쓰시려면 페이를 주고 고용하셔야 합니다. 언제, 얼마나 나올지 알 수 없는 수익 분배를 조건으로 한 계약에 동의하실 개발자분은 없을겁니다.(아래 분처럼 일시불+지분 계약서까지 작성한다면 모를까요)

  • profile
    다들 부정적으로만 보시는데 저는 좀 다릅니다.

    개발비 500만원(부가세별도)과 지분 50% 에 해당하는 계약서가 있으면 참여하겠습니다.

    제안드립니다.
  • profile
    예전부터 이상한글 올리시는 엄준식,라둥이님과 동일인물같네요..
  • profile
    요약 : 무급여 열정페이 노예 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