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220403500002

화면 캡처 2022-04-03 103524.png

코로나 새 변이가 나타났다는데 이름이 XE네요.

  • profile
    XE는 위험한 것이군요ㅋㅋㅋㅋㅋ
  • profile profile
    라이믹스 백신을 맞아보실...? ㅋㅋㅋㅋ
  • profile
    엇 마누절 지났는데 하고 봤는데 리얼이었네요
  • profile
    XE의 역습인가요…
  • ?
    먼저 이 글은 정치적인 목적이 전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합리적인 의심을 해보자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균류나 바이러스는 모두 밝혀졌습니다. 아직 창궐되지 않은 것도 있겠지만 이런 세균이나 바이러스는 오래전부터 있어왔는데요. 감기의 경우도 바이러스 종류가 많습니다. 한번 걸린 감기는 두번다시 걸리지 않는다고 하죠. 항체가 생기기 때문이겠죠? 독감의 경우에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것 제외하고는 특별한게 없어요.

    그런데 이상하게도 21세기 최첨단을 달리고 있는 이 시대에 이 세상에 없었던 코로나가 창궐이 되고 코로나의 특성을 명확하게 모르고 서로 주장이 다른 상황인데도 다른 변이가 나타나난다는 것입니다. 메르스 같은 중동 호흡기 질환의 경우 오래전 부터 그 나라에 있었던 풍토병인데 이게 조용했다가 다시 나타난다면 모를까 세상에 없었던 코로나가 나왔다는 것 자체가 매우 의심스럽습니다. 과학에서 지구는 65억년전에 탄생했다고 하는데 65억년 만에 코로나가 스스로 창궐했을까요?
    다른 바이러스나 세균은 오래전부터 계속 반복되면서 발생합니다. 이 시점에서 코로나에 대한 합리적인 의심을 해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백신도 3번 맞아야 한다 4번 맞아야 한다.. 감기와 같다. 위험하다. 갑자기 생각이 안나느데 바이러스 백신을 최초로 개발하신분이 바이러스 백신은 1년에 1번만 맞아야 한다고 했다고 합니다.
    의학계에서도 서로 주장이 다르다는것이 있을 수 있을까요?'

    다른 질병은 병리학에서 이미 다 밝혀져 있는데 왜 코로나만 이렇게 헷갈리는걸까요?

    처음에는 특정교회가 중국에서 감염되어 들여왔다고 하고, 그 다음에는 교회에서 집회를 해서 퍼트리고, 그 다음에는 우파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집회를 열어서 감염시켰다고 하고 10대 보다 나이든 사람들이 더 걸린다고 하더니 이제는 가족 중심으로 퍼진다고 학생들도 많이 걸린다고 하고,, 그러면 처음에는 가족들에게 전파는 안됐을까요?

    어떤가요? 코로나 바이러스 자체가 특정 종교인들에게만 걸리고 특정 나이대에만 걸리고 가족중심으로는 감염시킬것인지 아이들은 언제쯤 감염시킬지를 계획을 세우고 있을까요?

    그래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계획을 세우는 걸까요? 첨에는 교회사람들에게만 전파시키자. 가족들에게는 전파 시키지 말자, 교회나가는 사람은 걸려도 가족들은 퍼지지 않게 하자.. 나중에 아이들도 걸리게 하자 이러는 걸까요?

    한국에 방역국가 1위에서 지금은 가장 많이 퍼지고 있는 1위가 되었는데 왜 일까요?'
    정은경이 이번에 발표한 내용을 검색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한가지 명확한것은 마스크를 쓰고 사람들을 가까지 하지 않고 외출하고 돌아오면, 손 발 비누로 30초 이상 씻는것을 잊으면 안될거 같습니다.
  • ? ?
    저는 이런 댓글을 원하려고 이 글을 올리지 않았습니다.
    굳이 이런 글을 다시는 이유가 무엇이련지요
  • ? profile
    정치적인 것을 배제하구요

    제가 감염병의 전문가는 아니지만, 그래도 보건의료쪽에 종사한지 15년차인데,

    일반인들이 많이 오해하시는게, 세균과 바이러스의 차이를 전혀 구별을 못합니다.
    그래서 왜 바이러스질환에 이렇게 의학이 무력한지 의구심을 갖는거 같습니다.

    인류가 지금 대부분의 치명적인 질환을 정복한것은 사실이지만, 대부분 세균성 질환들입니다.
    이마저도 내성균의 출현으로 문제가 크다는 애기도 많지만, 사실상 세균성질환들은 다 정복된것과 마찬가지일겁니다.

    그러나 바이러스 질환은 거의 속수무책입니다. 바이러스 질환은 그야말로 이제 시작단계라고 봐야 할거 같습니다.

    위에서 말씀하신 감기는 한번걸리면 안걸린다 ? 아닙니다. 맨날 걸립니다. 왜 감기치료제가 안나오냐 이거 제약사의 음모론 아니냐와 같은 얘기입니다.
    독감의 경우는 겨울에 발생하는 것과 차이가 없다 ?
    아닙니다. 감기바이러스와 독감은 완전히 다른 질병입니다. 독감도 매년 다른 바이러스가 옵니다. 그래서 독감백신 매년 맞잖아요.

    이해하시기 쉽게 설명드리면 잘 모르시겠지만, 바이러스 질환의 대표적인 사례가 간염입니다.
    간염은 간염바이러스로 인해 시작되는데, 몇십년 전만해도 간염은 걸리면 거의 죽는 병이었습니다.

    지금은 항바이러스제인 '바라크루드'가 나왔지만, 몇년지나면 내성이 생겨버려서 그때먹는 바이러스약이 또 새로 나오 판입니다.

    한마디로 현재 바이러스 질환인 간염을 완전히 완치시키는 항바이러스제는 없습니다.
    컨트롤만 가능한 상황이죠

    몇십년 동안 연구한 간염바이러스도 아직까지 완전한 치료제가 없습니다.

    이제 몇년 지난 코로나 바이러스를 완치가능한 치료제 가능할까요 ??

    바이러스라는 애들이 어떤 애들인지 어떻게 움직이는지 감이 안오셔서 그러시는거 같은데

    제가 보기에 이것의 완전한 해결법이 나온다면 인류가 불로불사 하게 되는 상황이 오는것과 마찬가지가 될겁니다.

    인간이란 종이 만들어져서 여러 바이러스들과 조우하고 살아남게된 면역체계를 믿어보는 수밖에 없습니다.

    스페인독감과 같은때보다는 훨씬 마일드 하게 지나가고 있다고는 생각이 안드시나요 ?
  • profile ?

    메르스는 아직도 중동에서 창궐하고있는데요...? ;;

    똑같이 변이도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모든 바이러스가 변이가 있죠.

    그 중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말고요)가 변이가 가장 쉽게 되는 형태인거고요.

  • ? profile
    정치적인건 모르겠지만 음모론은 한가득이네요. XE타운은 XE 라이믹스 사용자 커뮤니티지 코로나 음모론 커뮤니티가 아닙니다.
  • ? profile

    변이 확률 = 바이러스 종류(RNA/DNA) x 종류별 변이율 x 바이러스 크기 x 걸린 사람 숫자 

    입니다. 

     

    바이러스는 크게 DNA 바이러스와 RNA 바이러스로 분류되는데, DNA 바이러스는 유전정보가 이중나선으로 되어 있어서 안정적이고 훼손되어도 복구가 되지만, RNA 바이러스는 유전정보가 단일사슬로 되어 있기 때문에 불안정하고 손상되면 복구가 안되고 그대로 변이로 연결됩니다.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는 RNA 바이러스중에서도 체격이 가장 큽니다. 유전정보가 많다는 것은 손상될 확률이 그만큼 높다는 뜻입니다. 더더구나 수억명이 걸려있습니다. 즉, 현재 SARS-CoV-2 바이러스(COVID-19 바이러스)는 변이의 결정체가 될수밖에 없다는 것이 과학적 결론입니다.

  • profile
    앗 드디어 XE 4 버젼이 나왔군요 ㅎ
  • profile
    아니 xe 더이상 업데이트 안된다고 하셔서 라이믹스 갈아탔더니 변이라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