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광장토픽게시판

사이트 주제가 너무나도 명확한 한가지의 주제이다보니 사이트에 광고자리를 선택해 주는 광고주들이 가끔씩 종종 보이네요.

 

얼마전에 작성했던 그 광고주는 지금은 광고를 진행하고 있지 않아 게재위치 광고수익이 많지 않았는데 오늘 또 다른 광고주가 저희 사이트 자리를 게재위치로 타게팅 하셨네요. 이런 경우는 경쟁광고들 보다 단가가 높아야 타게팅이 되니 단가가 높아지죠.

 

방문자가 워낙 없어서 큰 수익은 못내고 있지만 요런 광고주들이 앞으로도 계속 찾아주신다면 나름 수익율이 방문자 숫자에 비해 좋을 것 같은데 얼마나 찾아주실지 ㅋ

 

한가지 주제로 오래 운영해 볼 만하네요. 

글쓴이 웹지기

profile
XE와 라이믹스를 운영하며 알게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https://rxtip.kr/ 라이믹스 꿀팁
  • profile

    광고 세팅도 은근히 어려운것 같네요. 구글애드센스랑 카카오애드핏 둘 다 쓰는데 구글쪽은 잘모르겠고 복잡해서 자동 썻더니 웹은 괜찮은데 모바일쪽은 지나치게 광고가 많이 나오기도 하고 또 너무 큰게 들어가서 은근히 불편하네요. 보일때마다 광고의견 넣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차피 초기 단계라 수익이 나는 상태도 아니기에 딱 원하는 타겟 광고만 받고 싶은데 너무 중구난방 카테고리들이 오히려 사이트 질을 떨어트리는 것  같아서  반대로 딱 제가 원하는 카테고리만 받으려면 어딜 만져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좀 광대하고 방대한 느낌이에요.

  • profile profile
    개인적으로는 자동광고는 도저히 쓰기 어렵네요. 구글에서는 좋다고 자꾸 추천하지만 저는 만족하지 못해서 사용 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