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XE1 계정이 안내메일 없이 삭제되어서
2번이나 발송하였는데, 수신확인 후 답변이 없네요.
항의성 메일을 발송하니 확인조차 안 합니다.
이전에도 비슷한 일이 있어서 문의 메일을 보내 처리하였는데,
기존 자료 업데이트를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이전 XE 개발팀이 너무 그립습니다.
저의 XE1 계정이 안내메일 없이 삭제되어서
2번이나 발송하였는데, 수신확인 후 답변이 없네요.
항의성 메일을 발송하니 확인조차 안 합니다.
이전에도 비슷한 일이 있어서 문의 메일을 보내 처리하였는데,
기존 자료 업데이트를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이전 XE 개발팀이 너무 그립습니다.
최근 3개월내에 로그인한적이 있으신지요?
3개월내 로그인기록이 없으면 로그인계정 삭제된다고 이용약관에 나와있네요..
그러나 최근3개월내에 로그인을 했음에도 삭제가 되었다면 문제가 되겠는데요..
그래서 xe3이용고객이 안그래도 없는 상황에 악화만 되가고 .. 그게 xe1에게도 고스란히 들어간다는게 문제죠.
xpressengine3 사이트에서 고객센터 찾으셔서 문의시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