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XE1 계정이 안내메일 없이 삭제되어서

2번이나 발송하였는데, 수신확인 후 답변이 없네요.

항의성 메일을 발송하니 확인조차 안 합니다.

 

이전에도 비슷한 일이 있어서 문의 메일을 보내 처리하였는데,

기존 자료 업데이트를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이전 XE 개발팀이 너무 그립습니다.

도라미

profile
XE Design Team : http://www.xedesignteam.com
다올 CMS : http://www.daolcms.org
도라미의 Github : http://github.com/dorami
도라미의 Blog : http://blog.dorami.net
  • profile
    xe3도 지금 현재 노답인 상태라..ㅠㅠ 상품문의나 이런것들이 너무 조용하죠.

    그래서 xe3이용고객이 안그래도 없는 상황에 악화만 되가고 .. 그게 xe1에게도 고스란히 들어간다는게 문제죠.

    xpressengine3 사이트에서 고객센터 찾으셔서 문의시도 해보세요.
  • profile profile
    XE3 공홈에도 똑같이 contact at xpressengine.com 걸려있습니다. XE1이랑 같은 주소죠.

    https://xe1.xpressengine.com/service_help
    그나마 이쪽은 글 쓰면 메일이 발송되서 그런지 며칠 안에 답변이 왔는데 요즘은 그마저도 댓글 안달리는것 같네요...
  • profile profile
    어쩌다 저렇게 서비스가 너무 안좋아졋는지 ㅠㅠ..
    아쉽기도하고 안타깝기도하고 ㅠㅠ 뭔가 서운하기도 하고..그러네요 ㅎㅎ
  • ?

    최근 3개월내에 로그인한적이 있으신지요?
    3개월내 로그인기록이 없으면 로그인계정 삭제된다고 이용약관에 나와있네요..
    그러나 최근3개월내에 로그인을 했음에도 삭제가 되었다면 문제가 되겠는데요..

  • profile
    도라미님 오랜만이네요!
    이젠 대학생이시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