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터 계속 몇백원씩 vultr 에서 긁어가더구요.

 

원래 돈이 없는 계좌라 다행인진 몰라도 몇만원씩 이렇게 있었으면 다 가져갔으려나요?

 

Vultr 사용 안해서 인스턴스 다 삭제하고 잔고도 환불 받고 계정도 Close 했는데 아직도 이렇게 카드에서 돈을 빼가는지 도통 이해가 안되네요.

 

계정에 있던 스냅샷은 못지웠었던걸로 기억을 하는데.. 혹시 스냅샷을 저장하면 비용이 드나요?

딱히 그런 정보는 못들었는데 ..

 

이놈들 언제까지 제 카드에서 돈 긁어갈 셈인가요.. 정말 못살겠네요 몇백만원씩 계좌에 있으면 그거 다 가져가나요? 미친..

 

일단 계정은 지금 close 해서 로긴이 안되니 메일로 문의넣었습니다..

 

진짜 이놈들 완전 악마네요.. 괜히 쓰레기 업체라 불리는게 아니더 군요.

 

오늘 진짜 하루 최악이네요. 아까도 호스팅업체 직원한테 화 입고 Vultr 에서는 지속적으로 이렇게 카드에서 돈빼가니 정말 짜증나네요.

 

힘든 하루 담배 하나 피러 가야겠네요. 담배살 돈도 없어 아끼고 있는데. 계속 이런 사태 터질때마다 멘탈 나가겠네요 ..

  • profile
    처음 안쓴 돈이 나갈때 고객지원에 연락하는게 보통 아닌가요...?
  • profile profile
    그래서 아까 메일 보냈어요.
  • profile
    이상하네요. 계정 탈퇴했는데 돈이 나간다고요?
  • profile profile
    그러게요. 참 이상하고 찝찝한 업체입니다.

    @기진곰님 말대로 좋게 끝나질 않는 호스팅이네요.
  • profile
    무슨일인지 모르겠지만 급하게 하지 마시고 천천히 하세요.
    보면 너무 급하게 일 처리하다가 꼬이는게 많으신듯합니다.
  • profile profile
    급한 성격도 있지만 ..
    중대한 일을 할때는 나름 침착하게 잘 한답니다 ..
  • profile
    탈퇴했는데도 돈이 빠져나간다면 신고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 ?
    웃기네요.
  • profile
    메일로 계정탈퇴 날짜와 그리고 지속적으로 빠져나간 금액 등을 자세히 써서 보내면 답변이 올겁니다. 전 아도비에 아크로벳 과 스토리지 서비스를 잠깐 쓰다가 이상하게 맥시스템에서 자꾸만 클라우드 에러가 떠 취소했는데 정작 아도비계정엔 계속 월 플랜으로 남아 있어서 3개월간 자동결제가 된걸 환불 받았습니다.
  • profile profile
    그헣군요 .. 한번 그렇게 해보겠습니다.
  • profile

    걔네들 원래 그래요;;; 문제가 있으면 내 잘못이 아니라 너희 회사 잘못이라고

    고객이 직접 증거를 수집해서 증명해야 한다는... ㅠㅠ

     

    아마 라둥이님 사용패턴과 성격에 맞는 업체는 Linode와 AWS뿐일 텐데,

    Linode는 국내카드 사용이 쉽지 않고 AWS는 가성비가 꽝이죠. 이래저래 어렵네요.

  • profile profile

    이렇게 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ㅠㅜ

    계속 티켓 보내는데도 이상한 답변만 돌아오네요 ..

    Linode 는 한국 리전이 없어 좀 불편하군요 ㅠㅠ

  • profile profile
    항의는 항의대로 하시고 (계정을 close했는데 계속 결제가 된다)
    카드사에도 연락하셔서 해당 가맹점에서 정기결제 못하게 막아버리세요.
  • profile profile

    네 ..

     

    항상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 ..

  • profile
    라둥이님이시면 대형사이트이실텐데;;
    소형 사이트면 aws 라이트세일을 추천해드렸을텐데
    그나마 나은거는 aws밖에 없네요 ㅠㅠ
    정 아니면 가성비는 많이구리지만 카페24라도 써보시는게
  • profile profile

    ㅎㅎ.. 대형까지는 아니구 그냥 중소규모 급이에요 ..

    지금은 또 개인사가 있어서 사이트 폐쇄 했네요 .. 어휴 ㅠㅜ

     

    결국 그냥 마이아이피 쪽으로 들어갔습니다 ㅎㅎ

  • profile profile
    마이아이피 괜찮나요?
    사용해보지 않아서 모르겠네요 ;;
  • profile profile
    괜찮은 거 같아요. 기술지원이 약하다는 것 빼곤..

    사양은 좋네요
  • ?
    저도 예전에
    다른 해외 사이트이지만,
    탈퇴했는데도, 결제 됩니다.
    서포트 문의 넣어도, 신고한다고 해도 안통합니다.

    해결방법은 결제에 사용된 카드를
    폐기하거나 교환하면 됩니다.
    교환하면 카드번호가 새로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