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운영을 하면 매일 해야할 일이 생겨나죠. 특히 개설 초기에는 해야할 일이 쌓여 있는데 하나씩 발견하고 해결해 나가기 마련인데 저도 새로 개설한 커뮤니티를 하나씩 고치거나 나름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미쳐 몰랐거나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어 공유를 하고 있습니다.

 

에디터자동완성 모듈을 사용하는 이유는 회원들이 본문에 링크를 사용하면 해당 링크 페이지의 정보를 본문에 예쁘게 보여주기 위해서 인데..

 

보드스킨 등의 css 영향으로 에디터자동완성 모듈에서 만들어진 카드 부분 디자인이 틀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희 레이아웃의 경우도 모바일에 사용된 css중 본문의 div 전체에 font-size 속성이 지정되어 에디터자동완성 모듈의 카드부분의 글자 크기가 이상해 지는 현상이 있었는데 어제 잠시 시간을 내어 카드부분에 필요한 속성을 레아아웃에 css에 추가해서 정돈된 모습으로 정리해 주었습니다.

 

Screenshot_20191005-121513.png

 

사소할 수 있지만 거슬리느냐 안정감을 주느냐에 영향을 주는 부분이라 고치는게 보는 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으을 것 같습니다.

 

 

 

 

고치지 않으면...

 

Screenshot_20191005-121304.png

웹지기

profile
10년을 다루다 보니 이제 간단한 것도 만들고 커뮤니티 운영에 관한 다양한 노하우가 있습니다. 어려운 점이나 가지신 생각을 함께 소통해 보아요.
https://rxtip.kr/ 라이믹스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