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만들어서 활성화시키기가 너무 힘드네요.

고민하다가 생각난 방법!!!

 

애드센스 수익이 나고 있는 사이트를 구매해보자!!

 

혹시 애드센스 수익이 발생하는 사이트

양도계획 있으신 분 있으신가요??

 

일단 쪽지주세요. 연락처 드리겠습니다.

 

사이트주소/현재수익/유지비용(호스팅비용)/양도가격

쪽지로 보내주세요. 저희도 검토해 보고 괜찮으면 적극 구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구매 이력 ------

1. 월30만원 수익이 발생한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현재 월 10만원 발생.  점점 떨어지고 있음. ㅜㅜ

 

2. 수익없는 사이트 양도 받아서

현재 월 2만~3만원 발생.

 

그 외 소소하게 양도 양수한 이력 있습니다.

수익은 많지 않아요. ㅠㅠ

  • profile
    궁금한게 수익이 나는 사이트를 판다면. 장기 수익을 몫돈으로 교환하는 것이라야 판매를 할텐데 보통 몇년 수익을 지불하고 거래를 하게 되나요?
    월 30 수익이 난다면 3년 수익이라면 1000만원 가량 5년 수익이라면 1800만원 인데요. 물론 수익이 꾸준할 거라는 가정하에 계산을 하게 될건데요.. 그냥 가지고 있어도 3년,5년 이면 그 돈은 생기니까요..

    이건 단순 호기심의 질문입니다.
  • profile ?
    사이트의 종류, 퀄리티 그리고 컨텐츠는 얼마나 많은지, 어디로 유입되어 수익이 나는지 등 여러가지 조건에 따라서 가격은 달라집니다. 사이트 수익이라는 것이 물론 꾸준할 거라 생각하지만 검색키워드에도 유행이 있고 검색엔진에서 자동완성으로 보여지는 키워드도 계속 변하기 때문에 꾸준하기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판매하시는 분들도 대부분 꾸준하지 않을거라 판단해서 판매를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한순간에 수익이 0으로 떨어질 수도 있는 위험도 있기 때문에 가격은 생각하시는 것 보다 낮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혹 부동산과 비교해서 높게 받으실려고 하는 분들이 있는데 그 돈이면 부동산을 사면되지 위험성이 높은 사이트를 구매하지는 않을 겁니다.
  • profile
    월 30만 원 수익을 이자라고 본다면... 요즘 금리로 1억 원 정도의 돈이 되겠네요. 그만큼의 자산 가치를 할인율 적용해서 판다면... 만만치 않은 인수 가격이 되지 않을까요?
  • profile ?
    사이트 양도가격은 생각하시는 것 보다 낮습니다. 반대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월 30만원 수익이 발생하는 사이트가 있는데 얼마주고 구입하실 생각이 있으세요? 그러면 답이 나옵니다. 부동산으로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꾸준한 수익을 보장하는 것도 아니어서요..
  • ?

    월 100만원 애드센스 수익이라면...
    아마도 2천만원 이상은 주지 않을꺼 같네요..
    이것도 장사니깐요...

    사이트라는게 그냥 사서 두기만 하면 처음에는 어느정도 수익이나겠지만.....
    운영 관리가 되지 않으면 사이트 죽는건 시간 문제니깐요..

    저도 팔면 얼마나 될까 하고 한번 생각해 봤는데... 한 10년치 수익을 몰아서 준다면 팔아볼까 합니다. ㅎㅎㅎ

    저도 단순 호기심에서 글 남겨 봅니다.

  • ? ?
    좋은아빠되기님이 운영하시는 사이트는 매물로 잘 나오지 않습니다. 잘 되는 사이트를 판매하는 사람은 없는 것 같더라구요... 말씀하신것처럼 이것도 장사여서 판매하는 사람은 안 될 것 같은 걸 판매할려고 하고 구입할려고 하는 사람은 그 중에 괜찮다고 생각되는 걸 사는 거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