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글 남기네요. ^^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날씨 위젯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잠도 안오고해서 바짝 작업해서 배포 했습니다만 정리하지못한 코드나 발견하지못한 버그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문제점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기상청 동네예보 페이지 정보가 변경되면서 위젯이 작동하지 않던것을 기상청 api사용하는 방식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아래 페이지의 api를 사용하니 신청해서 키를 발급받으세요. 초단기실황, 초단기예보, 동네예보 api를 모두 사용하니 신청하실때 다 체크하세요.

https://www.data.go.kr/dataset/15000099/openapi.do

 

자료페이지의 업데이트 내역을 잘 살펴보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가로형 스킨에 많은 변화가 있는데 배포전 급하게 수정한 부분이 있어서 버그가 숨어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부끄럽지만 네이버 날씨 예보의 레이아웃을 고대로 카피해서 동네 단기 예보를 추가했습니다.

16개의 시간대별 자료를 표시하도록 코딩하였으나 배포직전에 특정 시간대에는 15개의 자료만 이용할 수 있다는것을 발견하고 이를 급하게 수정했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xe작업을 하다보니 스킨 수정하면서 템플릿 문법으로 어찌 코딩할지 감이안와서 php로 작성한 부분이 있으니 코드가 지저분하더라도 양해해 주세요.

w_0720_03.png

 

  • profile

    업데이트 감사합니다. 저희는 PC 쪽에 광고를 넣기에 적당한 공간이 있어 광고를 넣어봤습니다.

     

    weather.png

  • ?

    감사합니다. 잘 작동됩니다. ^^

     

    저의 개인적인 환경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만 한가지만 문의드리겠습니다.

     

    새로운 페이지에서 위젯추가한후 위젯설정에서 가로사이즈를 픽셀로 지정하고 저장하면 먹히지 않고 게속 100%로 유지가 됩니다. 여백도 수치를 입력하고 저장을 누르면 값이 반영이 되지 않고 0으로 되어 있는데 동일 xe환경에서 다른 위젯으로 테스트를 해보면 그러한 증상이 없구요.

    2018-07-20 11,54,20.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