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상태 모집중
모집수 3명
지역 서울 및 관계없음
지원문의 이메일: [email protected]

안녕하세요,

먼저 저에대해 간략하게 소개를 드리자면, 뉴욕에서 7 동안 패션을 전공 하였으며 졸업후 의류 회사에서 제품 개발 디자이너로 있었습니다. 그와중에 마음이 맞는 한국인 상사를 만나 한국으로 돌아가기전 작지만 가능성이 사업을 기획 하였으며. 개발자들과 함께 이꿈을 실현 하기위해 이렇게 연락을 드립니다.

저희가 추진 하려는 사업은 패션을 기반으로 하는 온라인 형태 제품 개발 관리 시스템 입니다. 이유는 저와 저의 파트너 그분야에 오랫동안 종사 끝에 얻은 노하우를 쉽게 접목시킬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패션의 중심인 미국과 한국의 관련 종사자 들에게 쉽게 비지니스 적으로 접근할 있고 제품의 우수성에 따라 많은 나라를 통하여 판매를 있습니다. 조금더 자세하고 구체적인 사항은 여러 개발자들이 있는 만남의 자리에서 설명할 생각 입니다.

현재는 저희 파트너와 함께 일하실 개발자분들 모두가 각자의 경제활동 시간을 제외한 나머지의 시간을 활용하며 시작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유는 사업 가능성이 있다고 하지만 위험성을 크게 줄이기 위해서 이기도 합니다.

만약 저희와 같이 사업을 할수 있는 기회가 된다면 분명 성장할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조금이라도 사업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profile
    일단 개발자 보다는 투자자를 설득해 보시고 투자를 받은 다음 경력개발자를 고용하시는게 더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profile
    결국은 돈이 먼저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