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상태 모집중
소개 재택하는 IT프리랜서들을 위한 프리랜서 협업 매칭 플랫폼 서비스를 같이 만들어가요.
모집수 각 파트별로 최소 1명은 있었으면 합니다.
지원자격 - 기획/디자인 : 피그마 작업 가능한 자
- 퍼블리싱/개발 : XE 기반으로 각종 레이아웃 스킨, 모듈 스킨, 위젯 스킨 등을 제작개발 가능한 자
지원문의 문의 : http://kakao.eond.com (’사이드플젝 참여 희망합니다’ 혹은 ‘사이드플젝 문의합니다’ 라고 말씀해주세요! 기타 궁금한 점은 카톡으로 물어봐주세요. 즉각적은 대응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온디입니다.

그동안 오픈톡방을 통해서 만난 여러 개발자&디자이너&기획자&퍼블리셔&마케터 등의 IT업계에 종사하고 계시는 여러분들과 함께 수많은 프로젝트를 협업으로 진행해왔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IT협업 프로젝트 매칭 플랫폼으로써 그동안 클라이언트, 협업자분들과 카톡으로만 진행해왔던 프로젝트를 웹사이트로 제작하여 사이드프로젝트로 같이 작업해보실 분을 모십니다.

 

[서비스소개]

재택하는 IT프리랜서들의 프리랜서 협업 매칭 플랫폼

디자이너가 개발자에게, 개발자가 디자이너에게 서로 협업을 요청할 수 있으며, 개개인이 나눠 받던 프로젝트를 해당 프리랜서가 담당PM이 되어 프로젝트 팀을 꾸밀 수 있으며, 클라이언트는 각 개발자, 기획자, 퍼블리셔, 디자이너, 마케터 등에게 나눠서 일을 주지 않고 원스탑으로 일처리가 가능함.

 

[각 파트별 진척상황]

기획 : 구조도 및 러프한 구상도를 피그마로 작업해둔 상태임.

디자인 : 기본 스타일은 eond.com 작업해둔 상태임. (피그마에도 일부 있음)

퍼블리싱 : 각종 레이아웃 스킨, 모듈 스킨, 위젯 스킨 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만…(아래)

개발 : XE 기반으로 제작되어 막히는 곳이 많습니다.

마케팅 : 현재는 0%이지만 차후 애드센스, SNS 등으로 홍보할 계획입니다.

비용마련 : 작업하면서 틈틈히 정부지원사업 등 다양하게 서류를 제출하고 있습니다. 수년째 아직 개발노트북만 마련해놓고 나머지는 외주로 총알을 모으고 있습니다.

 

[메뉴별 작업순서]

스토어

프로젝트등록/소개

프리랜서(익스퍼츠)등록/소개

마이페이지(클라이언트가 프로젝트에 등록한 플젝 관리하는 페이지 and 스토어에서 다운받은 자료 관리하는 페이지)

메인정리

기타커뮤니티게시판정리

 

[어떤 분이 참여하면 좋을까요?]

팀프로젝트를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는 각 파트별 직군 모두(디자이너/개발자/퍼블리셔/기획자 등)

사이드 프로젝트를 하고 싶은 각 파트별 직군 모두

개발자, 퍼블리셔와 협업이 필요한 디자이너

이런 서비스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서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비스 구조도 및 피그마 작업상황]

차후 참여하시는 분들께 피그마(피그마잼)을 통해 공유&디벨롭할 계획입니다.

https://www.figma.com/file/rXGaKBe7gXBaIFx5K9i3G3/[이온디]eond2022?node-id=0%3A1

 

[비슷비슷한 서비스;;]

카페24개발자, 위시켓, 크몽, 숨고 등

기존 서비스와의 차이점은? 프리랜서들이 주축이 되어 그들이 필요한 팀원을 직접 매칭해서 팀을 꾸려 프로젝트를 진행함

 

[비즈니스모델]

프로젝트 수주 발생이익금

스토어상품판매 수익금

 

[개발방법]

디자인및기획 - 피그마, 피그마잼

개발및퍼블리싱 - github.com

 

[기타정보]

작성일자 : 2022.07.16

작성자 : 이온디([email protected])

문의 : http://kakao.eond.com (’사이드플젝 참여 희망합니다’ 혹은 ‘사이드플젝 문의합니다’ 라고 말씀해주세요! 기타 궁금한 점은 카톡으로 물어봐주세요. 즉각적은 대응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노션링크 : https://www.notion.so/eond/CMS-e1ad08bf7990422b8d265580a73e2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