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팝업 수정 애드온.png

 

안녕하세요, 웹스택입니다.

회원팝업 수정 애드온이 v2.0 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추가된 점

- 플러그인 기능: 회원정보 필드가 아닌 곳에서 데이터를 불러오는 등의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플러그인: 항목 ID를 plugin:point 로 설정하여, 해당 회원의 포인트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 개선된 점

- 주석 추가

 

 

 

---

20201230062050.png

 

이번 업데이트로 이런 내용도 출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포인트 정보라던가... 경험치 정보라던가...! 아니면 예상 메달 정보라던가...!

 

기존 애드온에서는 회원정보(회원가입/수정 시 받을 수 있는 정보)만 출력이 가능했는데요.

플러그인이라는 단위로 따로 파일을 빼서, 좀 더 고급? 정보들도 얻어올 수 있도록 했습니다.

 

XE나 라이믹스에서 제공하는 캐시 기능을 활용하지는 않고 있습니다만,

유효기간을 지정할 수 있는 파일저장 함수를 제공하고 있어, 쿼리문 사용시에도 어느정도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또... 외부 서비스에서 불러온 데이터를 조회하여 출력시켜 줄 수도 있겠네요.

예를 들어 카트XXX 닉네임을 입력해 두면, 넥X에서 제공하는 API를 통해 승률을 얻어와 출력한다거나...

(물론 이 경우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속도가 천차만별일테니, 원활하게 사용하려면 간단하게 구현하기는 힘들겠지요ㅠ)

 

아무튼...!

좀 더 활용할 수 있는 범위가 넓어지지 않았나... 하고 슬쩍 홍보해봅니다.

 

플러그인의 경우 전부 무료 배포를 하는 방향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해당 애드온이 없으면 바로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별 의미가 없을수도 있겠습니다만ㅠ

코드를 참고해서 회원정보 스킨에 추가하는 등의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서요.

https://github.com/wstackme/lit-storage/tree/master/snippets/wst_member_popup_menu_area/plugins

 

 

 

---

XE타운 게시글: https://xetown.com/thirdparties/1489733

구매 페이지: https://webstack.me/store/3876

  • profile
    오 멋집니다!!! 경험치 플러그인도 살짝 신청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