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대기 고객 안내를 위해 XE 와 인공지능 모듈이 오프라인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ㅎ

스마트폰,컴퓨터의 웹 브라우저로만 보다가 이렇게 오프라인에서 작동되는게 신기해서 글 남겼습니다.

인공지능 모듈이 담당하는 부분은 음성안내입니다.

SSML 태그를 이용해 음성 안내를  더욱 자연스럽게 가능하도록 모듈이 별도 커스터마이징 되었습니다.

유튜브 보실땐 소리가 나오도록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직접 확인 가능한 위치는 르노 삼성자동차 지정정비센터(한주모터스 경기-파주) 입니다.

주변 르노 삼성자동차 오너분들은 점검 받으실일 있을때 구경 삼아 방문하셔도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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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의 발전은 놀랍네요~

    기존에는 기껏해야 띵동~~~ 으로 알리고 화면을 보게 한다음 그 화면에 나오는 문자를 보고 누구를 호출하는지 확인 한 후 해당하는 사람이 행동하게 했던 것을...

    이제 직접 음성으로 호출 하는 시대라니.....
    자연어 인공지능 기술은 생각보다 빠르게 발전 하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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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런 음성인내 기능이 요즘엔 병원에도 있어서 크게 놀랍지 않은데 별도의 시스템이 아닌 xe를 기반으로 연동되었다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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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공지능 수준이 날로 발전하고 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