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바일에서 댓글수가 안보입니다

 

2. 본인 홈페이지를 소개할 수 있는 게시판이 있으면 좋겠네요

(다른 사이트를 구경하고 싶어도 xe 의 쇼케이스는 잘 안가게 되네요.. 몇달쨰 업뎃도 없고)

 

3. 활동량에 따른 등급제를 더 적극적으로 운영하면, 회원들이 글을 올리는데 있어 더욱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대로 비회원 글쓰기가 굳이 필요할까 싶기도 하고.. 익명 게시판은 하나쯤 있으면 재밌을 것 같긴하네요.. 글들이 너무 날카로우려나.

 

4. xe 사용자 공간의 사용자 게시판이 메인 게시판이 되게끔 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굳이 xe와 관련된 내용만 올리는 곳과 그렇지 않은 곳이 구분되어야 하나 하는 생각이.. 문득 드네요.

 

 

 

... 뭐 저도 자주 오겠습니다 ㅠㅠ

  • profile
    먼저 제안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안은 언제나 대환영입니다.

    1. 검토하겠습니다.
    2. [XE 사용자 메뉴-> 홈페이지 자랑]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3. 레벨이 등급제입니다. 레벨이 높을 수록 많은 활동해오신 분이겠죠? 그리고 자유게시판이 비회원도 쓸 수 있어, 익명성이 보장돼요.
    4. 이 사이트의 큰 목적은 XE 홍보입니다. 그러니까 XE를 사용하지않는 분들도 오실 겁니다. 웹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그래서 분리를 시키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이건 XE 타운의 공식적인 입장이 아니고, 그냥 제 개인적인 의견이며, 언제든지 제 의견에 대하여 비판을 받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 profile
    새로운 유저 유입을 위한 홍보보다는.. 현 xe유저들이 맘껏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되는게 더 중요한게 아닐까요. 뭐.. 전자는 xe 공식홈페이지에서 해야한다고 생각해서.. 물론 저도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profile
    추가적으로 자료공유란도 xe 공홈과 뭔가 중첩되는 것 같은 느낌도 드네요.. 공식적으로 배포할만하지 않은 자료?들만 올리는건가요? 아님 공홈에 올렸어도 다시 올려도 상관없는건지..
  • profile profile
    물론 현유저들이 사용자 게시판에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자유게시판은 좀더 포괄적인 공간으로 새로운 유저들과 XE 유저들이 공존하는 게시판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 profile profile
    자유공유 게시판은 무척 자유로운 공간입니다. XE 공식 자료실이 형식,절차를 따지는 반면에 자료공유는 자유로운 게시판 형식입니다.

    예전에 있었던 XE 자료실 게시판을 본떠 만든 것입니다. 꼭 완성된 것이 아닌, 미완성 자료도 공유하여 완성본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라이선스 문제만 없다면 공홈 자료실에 있는 자료를 올려도 문제될 건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