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개월 동안 유료 의뢰 제작의뢰가 진행되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개인적으로는 라이믹스 2.0 업데이트를 더이상 미룰 수 없어 해당 사이트 문의를 하려고하는데 보안 인증서 문제인지 사이트 로그인이 불가능 한 상태이네요.

 

혹시 푸시앱 ( xepushapp.com ) 제작 의뢰 후 아직 기다리고 계신 분 있으시면 환불을 포함한 문제 해결을 위해 함께 의견을 나누고 싶습니다. 

 

 

 

  • profile

    개인적으로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어떤 태도로 나올지 알기에 그냥 신경 끄고 똑같은 사람이 되지 않기로 하겠습니다.

    푸시앱 개발초기부터 테스터로 자처해서 수많은 버그와 개선할 점 리포트 해드리면서 개발과정에도 참여한 저에게 본전뽑았다는 둥 쓸만큼 써 놓고 왜그러냐는 사고를 가지신 분이라..

    저는 오래전부터 사용한 고객이기도 하고 최근에 구입한 제품도 사용하는 고객이었는데 말이죠.

    제가 총 3카피를 구매했고 그 중 1카피가 저희 사이트가 테스트베드가 되어드렸다고 보셔도 될 것입니다. 이후 시간이 지나서 아이폰 앱도 구매를 하였고 ...

    또 가장 최근에는 새로운 사이트에 1카피를 구입하여 적용하고 1년 가량 사용하는 도중에 라이믹스 2.0에서 정상동작 문의를 해도 답변을 주지 않아 제가 라이믹스 2.0 업데이트를 통해 실제 정상동작 유무를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서 라이믹스 2.0 에서 동작이 안됨을 확인했습니다. 이후 이 사이트는 푸시앱을 거의 1년을 사용 못하고 있는거죠.

    테스트 후 라이믹스 2.0에 대응을 할건지 여부에 대한 답변을 달라는(저희 사이트를 1,9로 유지하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되므로..) 요청에 무응대로 일관하다가 입장을 내고 라이믹스 2.0에 대응하기로 한 것을 기억들 하실 겁니다.

    그와중에 저를 본전 뽑은 사람이 왜그러냐는 태도도 보였습니다.

    그래도 라이믹스 2.0에 대응해 주기로 약속하고 해서 그동안의 일은 다 잊고 최대한 필요한 것 지원해 드리며 도와드려 최종적으로 라이믹스에서 사용가능한 앱을 완성해 보려 했지만 이제 포기했습니다.

    오래전에 구입했던 제품 + 최근에 구입한 제품 을 사용하는 고객이 본전뽑은 고객입니다.

    (오래전에 구입한 제품이라도 그들이 원해서 정한 업데이트 비용을 지불한 고객입니다.)

    전 그냥 신경 쓰지 않으려구요. 마지막 업데이트 비용(라이믹스 2.0 대응 앱으로 업데이트)은 그냥 길바닥에 버렸다고 생각하렵니다.

    지금 문제가 있는 앱을 고쳐주지도 않을 것 같지만 설령 이제와서 고쳐준다고 해도 푸시앱을 다시 사이트에 사용할 생각이 이제는 없네요.

  • profile ?
    의견 잘 들었습니다.
    앱을 포기하면 되는데 수년동안 들인 노력이나 비용들이 너무 아까워서 참 결정이 어렵네요.
  • ? profile

    마트몬님께서 결정하실 게 별로 없을거에요. 왜냐면 하실 수 있는게 없어요. 아까워도 업데이트를 안해주면 그만인 제품이니까요.

     

    화면 캡처 2021-10-12 104457.png

     

    근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