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wellbuying.wellbuying-AppRatings-190.png

 

 

com.wellbuying.wellbuying-InAppExperience-397.png

 

 

구글에서 메일로 첨부해준 연령대와 맞지 않는 광고 노출의 스크린샷.....

 

 

이번에 라이믹스 2.0 연동된 앱으로 업데이트 제출 했더니 광고가 연령대에 안맞는게 나온다고 거부되네요.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애드센스에서 민감한카테고리 광고 차단하는 부분에서 일부 카테고리를 차단하고 다시 앱 제출하려고 합니다.

웹지기

profile
10년을 다루다 보니 이제 간단한 것도 만들고 커뮤니티 운영에 관한 다양한 노하우가 있습니다. 어려운 점이나 가지신 생각을 함께 소통해 보아요.
https://rxtip.kr/ 라이믹스 꿀팁
  • ?
    ㅋㅋㅋㅋㅋㅋㅋ 좀 웃긴경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에서 나오는 광고때문에 사용자 연령에 적합하지 않다라..
    앱사용연령을 높힐수도있는건가요?
  • ? profile

    설문작성을 다시 해서 뭔가 좀더 자극적인 컨텐츠를 다루는 것처럼 설문에 응답을 해서 앱 사용연령을 높일 수 있는데 자칫 앱 자체가 삭제 대상이 되거나 할 수도 있어서 정상적인 상태로 두는게 좋을 것 같다는 판단이었습니다.

  • ? profile

    그러게요. ㅋㅋㅋ 어느 앱에서 어느 앱의 광고를 띄우고 있는지 구글이 제일 잘 아는데
    15세 이하가 사용할 수 있는 앱이거나, 실제 사용자가 15세 이하라면 16금 광고는 안 띄우면 그만이잖아요.

    그 정도 알고리즘을 만들 줄 모르는 회사가 아닌데...
    자기들이 돈 버는 광고는 다 띄워놓고 애꿎은 앱 개발자에게 뭐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어쩌겠어요? 구글이 갑인데요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