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아래 블로그페이지에 관한 준비중인 것을 소개해 드렸고 타임라인플러스 모듈을 통해 구현이 가능하도록 해두었고 첫페이지에 회원의 정보를 보여줄 것을 준비했다고 알려드렸는데요.

https://xetown.com/topics/1583064

 

오늘은 현재 썸씽모듈회원구독 위젯에서 클릭시 이동하는 url 을 고쳤습니다.(현재 사이트에서 회원의 글 모음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하는 여러곳 중 2곳)

이후 타임라인 플러스 모듈로 구성된 곳으로  접속 되도록 서버에서 리디렉트 구문을 교체하면  바로 적용될 수 있도록요.

 

 

 

화면 캡처 2021-06-19 171011.png

 

위젯입니다. 저기서 클릭하면 이동되는  url 이구요.

 

 

 

 

 

 

화면 캡처 2021-06-19 171200.png

 

썸싱모듈이 회원메뉴에 노출해주는 활동내역 링크  url 입니다.

 

 

 

https://domain.com/?mid=profile&act=dispSomethingProfileView&smember=닉네임;

 

현재는 이러한 페이지로 직접 연결을 하도록 모듈과 위젯에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현재 서버에서 domain.com/@닉네임 의 주소를 요청하면 저 주소로 리디렉트 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미리 썸씽모듈과 위젯에서 연결하는 주소를 domain.com/@닉네임 를 생성하도록 해서 서버에서 원하는 곳으로 교체하면 바로 적용하도록 해 두었네요.

 

물론, 지금은 서버에서 썸씽모듈의 페이지로 연결이 되어있기 때문에 domain.com/@닉네임 로 접속을 해도 변화는 없습니다.

웹지기

profile
10년을 다루다 보니 이제 간단한 것도 만들고 커뮤니티 운영에 관한 다양한 노하우가 있습니다. 어려운 점이나 가지신 생각을 함께 소통해 보아요.
https://rxtip.kr/ 라이믹스 꿀팁
  • profile
    호스팅 환경에서도 구현이 가능한가요? 독립서버가 필요한가요?^^
  • profile profile
    아니요.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