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팔로잉한 회원들의 글모음을 타임라인플러스 모듈로 보여주게 한 것은 바로 적용해서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https://xetown.com/topics/1582565 ) 

 

각 개인의 글을 모아서 보여주는 것은 라이믹스 2.0으로 전환한 후에 적용할 예정인데 사전에 조금씩 필요한 것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https://xetown.com/topics/1581997

 

위 게시글에서 시연을 해보고 검토한 후 나온 애로사항 중 하나 

 

회원의 글로 한정에서 필터링 했던 필터링이 

검색 시 사라져 버리는 문제는 스킨에서 해당 필터링을 유지해도록 해서 조치가 되었습니다.

 

<input type="hidden" name="member_srl" value="{$member_srl}" />

 

회원의 글을 모아서 보려고 접근 한 이후 검색을 해서 원하는 글을 보려고 할때 해당 회원의 글이 아닌 다른 모든 회원의 글로 대상이 변경되는 불편이 사라집니다.

 

 

 

이후 진행해야 하는 부분은

 

<div cond="$mid=='blog' && !$oDocument->isExists() && Context::get('member_srl') && Context::get('page')==1">

지금 글모음의 대상이 된 회원의 각종 정보

구독버튼도??(요건 고민중 : 이미 게시글 안에 구독버튼이 충분히 잘 보이고 있으니...)

</div>

 

mid bog 게시판은 타임라인플러스로 여러 게시판의 글을 모아 놓은 게시판 입니다.

 

이런식의 조건으로 해당 회원의 글을 모아서 보려는 요청때 첫페이지에서 해당 회원의 정보를 보여줄 것을 코딩해야 하는데 대략 무엇 무엇을 넣을지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웹지기

profile
10년을 다루다 보니 이제 간단한 것도 만들고 커뮤니티 운영에 관한 다양한 노하우가 있습니다. 어려운 점이나 가지신 생각을 함께 소통해 보아요.
https://rxtip.kr/ 라이믹스 꿀팁
  • profile
    궁금증^^이 웹지기님 사이트 회원이 몇만명이되면 저 방식으로 각 회원들 블로그 운영이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 profile profile
    인원수와 상관 없어보입니다. 회원들은 블로그에 글 쓰는게 아니고 그냥 여러 게시판에 글을 쓰는 지금 운영하시는 사이트와 똑같습니다.
  • profile profile
    그럼 글쓰기는 기존에 게시판으로 가서 쓰는 방식과 차이가 없는건가요!?
  • profile profile

    네. 타임라인에서 글을 쓰기를 허용하면 여러가지 복잡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타임라인을 운용할때는 해당 게시판에는 공지글뿐 아니라 어떤 글도 작성하지 않고 운영하길 권장드립니다.

     

    저희 사이트에서 한번 접속해 보시면 아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