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배포 시작해 주신 FLEXTAGRAM 이 블로그에 쓰기 딱 좋은! 테마라서 얼른 제 블로그 사이트에 또 블로그를 마련했습니다. 기존 스타일로는 굳이 구분을 해 놓아도 큰 의미도 없기도 하고 해서 별도 게시판을 만들 생각을 안했었는데 이건 보자마자 만들어야해!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기적으로도 최근에 회원가입을 받고 회원들이 댓글 작성등을 하며 저와 또는 회원간 소통이 어느정도 가능해진 시점에 만난 테마라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한 테마였습니다.
사이트 메인에는 주로 자료나 팁 노하우 등이 공유되는 기술적인 내용이 주를 이룬다면 별도 공간인 운영자의 블로그에서는 다소 그렇지 않은 운영자의 주관이 많이 들어간 내용의 글 혹은 기술적인 내용과 전혀 관련이 없는 글 등의 성격의 글이 운영자에 의해서 작성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만드는 김에 회원가입을 받고 회원이 글 을 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드리기가 성격상 애매한 사이트였는데 글의 성격에 구분하지 않는 접근이 가벼운 회원전용 게시판도 함께 만들어서 배치를 했습니다.
이건 라이믹스로 일반 테이블형 게시판이 아닌 블로그형식의 게시판으로 운영하고 싶다면 정말 안성맞춤인 테마네요.
게시판과 레이아웃이 예뻐지니까 글을 쓰고 싶은 맘이 절로 드네요 ㅋ
https://github.com/calvinsnax/rx-flex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