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buying.com_lotto.png

 

오픈소스 랜덤 번호 추출 소스를 이용해서 로또번호 랜덤 추출기를 사이트에 설치해 놓았습니다. 물론 킬링 컨텐츠도 아니고 그냥 단순히 운영자의 실험?? 적 놀이용으로 만들어서 완성이 되어서 부착을 해 놓은 거죠 ㅋㅋ

 

 

 

기존에 만들어 놓은 것이 좀 밋밋 하고 해서 오늘 최근회차 당첨정보 제공하는 파트하고 번호추출하는 파트를 구분하는 겸 해서 배경색을 좀 넣어보고 최신회차 1등 당첨금 금액과 명수 도 좀더 눈에 띄도록 배치해봤습니다.

 

 

그리고 출력된 회차의 당첨정보를 자세하게 볼수 있도록 동행복권 사이트의 같은 회차 당첨정보 페이지로 연결하는 링크도 추가해 줬습니다.

 

 

이 컨텐츠가 킬링컨텐츠도 아니고 많이 이용도 안할텐데 운영자는 여기에 시간을 할애해서 다듬고 하고 있네요. 완전 운영자의 취미생활 용도네요.

웹지기

profile
10년을 다루다 보니 이제 간단한 것도 만들고 커뮤니티 운영에 관한 다양한 노하우가 있습니다. 어려운 점이나 가지신 생각을 함께 소통해 보아요.
https://rxtip.kr/ 라이믹스 꿀팁
  • ?
    문득 유료로 판매하는 로또번호 추첨 사이트들은 무슨 알고리즘으로 추천해주는지 궁금해지네요

    rand(1,45)는 아니겠죠
  • ? profile

    기존 통계를 가지고 뭔가의 알고리즘을 추가해서 한다고 해도 그게 맞을리도 없고 그냥 rand 함수 쓴거랑 뭐가 다를지 혹은 실제로 rand 가 아닌지 알수 없죠 ㅋㅋ

     

    근데 중요한건 어차피 추첨이 rand 함수라는거 어떠한 알고리즘이 소용 없는 뽑기인데 예측하는거 자체가 말이 안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