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광장토픽게시판

레벨14.jpg

 

방금 레벨 14가 되었어요. 

예전같으면 레벨 올라갈때마다 자랑하듯 글 올리곤 했는데

이젠 자랑할 수도 없네요.

레벨 올라가도 이젠 아무 소용이 없어요.

그래도 레벨 14가 되었음을 알려드리네요.

지금 이 글 보신 분들은 레벨이 어떤지 궁금해요.

다이아몬드메달인 @기진곰님 레벨은 몇일까요?

레벨 저보다 높은 분 계실까요?

누구일까요?.

 

XE타운 처음 왔을때 회원들 닉네임앞에

레벨 아이콘이 붙여져 있던 광경이

추억처럼 떠오르네요.

그땐 레벨숫자를 통해 어느 누가 아주 오랫동안

가장 많은 활동을 했는지 알 수 있었는데

지금은 그런거 모르게 되었네요.

한달마다 활동에 따라 메달이 수시로 달라지니까요.

레벨이 있었던 그 시절이

새삼 그리워집니다. 

 

백금메달예약.jpg

 

금메달 딴지 3일만에 다음달 메달예상이 백금메달 나왔네요

제가 매일 활동을 잘 안하면 다음달 메달 예상에서

메달이 금방 뚝 떨어져요. 그래서 메달을 계속 유지하거나 올리려면 

매일매일 열심히 꾸준히 활동해야 해요. 

이건 팁이라면 팁일 수도 있으니 메달 따내고 싶은 분들 참고하세요.

  • ?
    와우..
  • ? profile
    우와..
  • profile ?

    우~우~~ 우와~ 우와~ 퀴즈 탐험 신비의 세계

  • ? profile

    우~와~ 우~와~ 진짜 신비의 세계네요~

  • profile
    우와. 전 이제 랩5 입니다. 비교불가네요
  • profile profile
    와우. 오~ 오~ 자이엘로님은 레벨5네요.
  • profile

    레벨14.jpg

    그러고보니 여기에 레벨 14가 표시되어 있네요.

    레벨아이콘 숫자가 잘 안보여서 모니터 가까이 대고 보곤 했네요.

  • profile
    얼마전까지만 해도 제가 더 높았던 것 같은데 1년째 13레벨이네요 ㅠㅠ
  • profile profile
    사과맛스타님 레벨이 저보다 높았던거
    이제야 기억나네요.
    근데 지금은 제가 더 높아졌네요.
  • profile profile
    축하드려용~
  • profile profile
    고마워용~
  • ?

    활동은 안하는데 메달은 가지고 싶습니다..(?)

  • ? profile
    스톤돌미님이 오랫만에 짠! 나타났네요.
    댓글 여기저기 달면 금방 동메달 딸 수 있을꺼예요.
  • profile

    감자튀김.jpg

    방금 감자튀김 만들었는데 역시 에어프라이어에 튀긴 것보다

    기름에 튀긴게 훨씬 맛있네요.

    중드 보면서 먹으니 꿀맛이예요.

  • profile profile
    급 배고프네요 ㅋ. 기름에 튀기면 그 나름대로의 맛이 있죠. 최근에는 늘 에어후라이기가 책임져주긴합니다
  • profile profile

    감자튀김 먹다남은거 다음날 먹을땐 에어프라이어로 뎁혀 먹네요.
    피자 먹다남은거 전자렌지에 뎁히면 도우가 딱딱해지곤 해서 맛없었는데
    에어프라이어로 뎁혀주니까 피자가 아삭거리고 맛있네요.

    그래서 에어프라이어 사길 참 잘했다 싶어요.

    에어프라이어로 통닭 만들어 봤는데 통닭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 

    전기요금만 나가니 잘 안해먹을 듯 하네요. 

    전기요금 많이 나갈까봐 에어프라이어는

    평소에 주로 뎁혀 먹는데 사용하네요.

  • profile profile
    네 다음날 데워 먹으면 맛나죠.. 뎁혀라는 말이 경상도 사투리인가요? 정겹네용
  • profile profile

    전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에서만 살았던 사람인데
    사투리 쓸줄 몰라요.
    그냥 말하다 보니 그렇게 되었어요.

    전 늘 표준어만 쓰는데...

  • profile profile

    올리브치아바타.jpg

     

    빵도 데워 먹으면 맛있어요.

    얼마전에 노브랜드 매장에 가서

    처음으로 올리브 치아바타라는 빵을 발견했는데

    이 빵 맛있어 보여서 얼른 샀네요.

     

    올리브치아바타2.jpg

     

    이 빵을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먹으면 맛있어요.

     

    올리브치아바타3.jpg

     

    이런 빵 먹을땐 항상 우유와 함께 먹어야 더 맛있네요. 

    전 단걸 매우 싫어하는데 이 빵은 안달아서 좋아요.

    그래서 다시 사려고 며칠전에 갔더니 금방 동이 났네요. 

  • ?
    와우! 저는 레벨 8이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 ? profile
    미솔님은 레벨 8이네요.
    축하해줘서 고마워요.
    오늘 너무도 오랫만에 미솔님을 만나서 참 좋네요.
  • profile

    닉네임앞에 @ 골뱅이 붙이면 호출하는거라 했는데
    호출기가 고장난건지 기진곰님 안나타나시네요.

  • profile profile
    호출을 받았는지 안 받았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다른 알림이랑 동시에 떠서 놓쳤는지도...
    레벨 26입니다. 음하하하 ㅋㅋㅋㅋ
  • profile profile
    우와~ 레벨 26이라니~ 놀랬어요~
    레벨 26인 사람 처음 보네요.
    전 레벨 14가 현재 회원들중에서 제일 높나하고
    슬그머니 기진곰님 레벨 물어본거였는데
    저보다 엄청나게 높네요.
    기진곰님이 다이아몬드메달에다 레벨 26에다
    진짜 어마어마하네요.
    그런 기진곰님을 한때 제가 누르고
    다이아몬드메달 딱 한번 땄던 일이
    제 스스로 참 대견스럽네요. 하하...
  • profile profile
    기진곰님이 음하하하하고 웃는 소리 처음 듣는데
    그 호탕한 웃음소리가 매우 듣기 좋네요.
    역시 곰다운 기진곰님이세요.
  • profile
    이게 바로 자랑인듯 아닌듯 한 자랑 아닌 자랑인가욜???
  • profile profile
    지우당님 오랫만에 다시 보니 반갑네요.
    레벨 14라고 자랑하고 싶어도 자랑할 수가 없어요.
    레벨 올라봐야 아무 소용이 없는거 아니까요.
    그래도 웬지 자랑인 듯 하면서도 자랑 아닌 자랑이 되버린 듯 하네요.
  • profile
    축하드립니다. 까마득한 레벨이시네요
  • profile profile

    까마득한 레벨이란 표현이 재밌네요.

    레벨 올라가도 아무 소용이 없어 축하할 일도 아닌데

    그래도 그 마음이 고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