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png

 

저희는 로그인해서 글,댓글 작성자의 닉네임을 볼때 아이콘이 최대로 보일 수 있는 상황이 위 이미지 상황입니다.

 

 

경기 라고 표시된 아이콘은 그냥 직관적으로 아시겠죠. 회원정보에 radio 선택으로 입력받은 회원거주지역 정보입니다. 인근 지역회원과 소통하거나 하는 필요성이 조금은 요구되는 사이트라 오래전에 회원정보에 입력을 받아 표시해 주고 있습니다. 물론 로그인 해야 보입니다.

 

1은 뭘까요?

요건 저희는 회원이 회원을 팔로우(구독)하는 것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전체 회원 중 극 소수의 비율에 해당하는 높은 팔로워를 보유한 회원이 가지는 뱃지 입니다. 물론 프로필이미지에는 조금 더 식별이 가능한 인증회원 뱃지를 추가노출하고 있습니다.

 

 

2는 최근 구현한 로그인 중인 회원의 표시 입니다.

저 표시가 보인다면 최대 10분 ~ 0분 사이에 사이트에 접속한 회원입니다.

 

 

그룹아이콘,닉네임은 뭐 당연히 나오는거구요.

 

 

마지막 3은 지금 로그인해서 보고 있는 회원이 이미 팔로잉 한 회원이라는 식별 표시 입니다. 내가 팔로잉 한 회원임을 따로 목록에 가서 확인하지 않아도 되도록 바로 확인 가능하게 최근에 추가해준 아이콘 입니다.

 

1.은 글 작성자의 활동지수가 매우 높으면 볼 수 있고 

2.는 작성자가 접속을 하면 볼수 있고

3.은 로그인 한 내가 팔로잉 하면 볼 수 있는 

가변적인 모든 회원에게 나타나지는 않는 그런 아이콘이 되겠습니다~

 

아, 3번 자리 우측 바로 옆에 쪽지 발송 아이콘이 하나 더 있습니다. 회원에게만 노출되고 && 게시글 작성자 노출위치  && 작성자가 모든회원에 쪽지 허용을 한경우만 나타납니다.

웹지기

profile
10년을 다루다 보니 이제 간단한 것도 만들고 커뮤니티 운영에 관한 다양한 노하우가 있습니다. 어려운 점이나 가지신 생각을 함께 소통해 보아요.
https://rxtip.kr/ 라이믹스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