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하이퍼랩스 영상입니다 ㅋㅋ

 

결과

 

주석 2019-04-17 124930.jpg

 

결과가 좀 충격적이네요.

 

라이믹스와 슈퍼캐시랑 잘맞아서 오히려 500~700 쯤 뜰거라고 생각햇는데 오히려 더 느린 결과가 나타났더라고요

 

아무래도 함수처리나 거치는 부분이 XE랑 구조가 틀리고 전체화면 캐싱 하는 방법도 XE에서 호출이전에 거치는과정이랑 비교했을때 라이믹스가 복잡해서 그런건가 싶기도하네요 ㅎㅎ

 

음음 라이믹스랑 XE랑 실행되는 구조를 연구해보고 싶어지는 그런 흥미로운 결과입니다.

람보

profile
람보입니다.
  • profile

    글의 주제와는 약간 다른 이야기 이긴 하지만.. 사실 슈퍼캐시는 상당한 도움을 주긴 하지만 슈퍼캐시가 대부분의 방문자에게 빠른 체감을 줄거라는 것은 절대 예상과 틀리다는 사실을 아셔야 할 것 입니다.

    테스트를 위해서 같은 게시물 같은 페이지를 클릭해보면서(비로그인으로) 와 빠르다.. 이정도면 방문자가 엄청 빠르다고 생각하겠지? 라는 생각으로 생각을 멈추신다면 슈퍼캐시의 전체화면 캐시에 조금더 이해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실 사용에서 방문자들은 굉장히 다양한 글을 랜덤하게 읽게 됩니다. 최신글을 동시에 아주 많은 방문자가 읽는경우가 아니라면요...

    대부분의 축적된 문서를 검색을 통해 유입이 되는 사이트들은 전체화면 캐시의 효과를 일부 방문자에게만 체감할 수 있게 됩니다.

    그것은 캐시 만료전에 와서 읽는 사람에게 빠른 캐시된 페이지를 제공하게 되는데 그렇지 못한 케이스가 월등이 혹은 대부분인 경우도 많습니다.

    전체화면 캐시의 사용에 효과가 극대화 되는 사이트들은 새로운 컨텐츠가 생산되자마자 때로 몰려와 짧은 시간에 그 컨텐츠를 함께 소비하는 그런 곳입니다.

     

    저희는 방문자가 동시에 같은 게시글을 짧은 시간안에 함께 굉장히 많이 읽는 성격이 아니라 슈퍼캐시의 전체화면 캐시는 제공은 하지만 효과는 제공하지 못한다는 생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 profile
    이런 결과가 있군요. 테스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만 결과표에 항목 이름, 수치 단위를 적어서 이해하기 쉽게 정리된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profile
    더 느리다니....그래도 라이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