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PM 애드센스의 노출RPM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왜냐면 애드핏의 경우 클릭수익을 따로 공개는 안해도 클릭수익은 거의 낮은 단가입니다. 실제 클릭이 적은날 비교해보면 ...
단가 조정하는게 정말 바로 티나지 않게 내렸다가 다시 쪼금 올려 줬다가 다시 또 내렸다가 하면서 원래 제공하는 단가로 낮추는 기법? 을 쓰는 듯 하네요 ㅋㅋ
초기에 애드핏 달고 나서 다들 후기가 와~~ 노출수익 괜찮네요~ 그냥 노출만 시켜도 되니 그냥 달아두면 좋을 것 같다. 혹은 애드센스 짤리신분들 애드핏 달아 놓으면 어느정도는 대안이 될 것 같다라는 후기 또는 의견이 달리게 됩니다.
이런 의도로 가입 초기에 단가를 비정상적? 으로 살짝 높게 해주고 단계적으로 단가를 정상으로 맞추는 듯 합니다.
더 길게 봐야 겠지만...
제 판단은 애드센스 노출당 RPM 을 같은 수준에서 비교한다면 50원 정도 일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애드센스는 200~300 원가량 나오죠. 물론 애드센스,애드핏 모두 클릭 수익까지 포함한 수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