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주로 기능이 다양해서 스케치북으로 주로 커스텀을 합니다.

오늘은 스케치북 게시판을 활용해서 *웹진스킨 제작한 스킨을 보여드리겠습니다.

 

5가지 기능이고 다 반응형으로 동작합니다.

 

 

1. 스케치북 게시판으로 웹진 형식으로 카테고리와 확장변수를 활용해서(태그를 활용할수도있음) 제품정보를 보여주는 게시판입니다. 공지사항을 AD 기능으로 활용했습니다. 

 

이미지 5.png

 

 

 

2. 스케치북 웹진과 유투브를 결합한 스킨입니다. 유투브 링크가 있을 경우 유투브 썸네일을 출력합니다.

이미지 6.png

 

 

3. 스케치북 게시판+갤러리 스킨을 활용하여 이벤트 기간을 설정하여 기간이 다 되면 클릭이 안되는 이벤트 신청용 게시판입니다. 이벤트 신청은 댓글로 받고 1회만 작성 가능합니다.

이미지 7.png

4. 스케치북과 웹진스타일로 스크랩이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컬러게시판에서 스크랩하면 이 스크랩 게시판으로 글이 이동되고, 해당 글을 클릭하면 원래 컬러 게시판으로 글보기가 됩니다. 회원정보에 있는 스크랩 기능과 동일하나, 이것은 게시판 기능을 활용해서 만들었고, 카테고리+브랜드 검색도 다 됩니다.

이미지 8.png

 

5. 평점 기능을 활용해서 랭킹 게시판인데 예전에도 만들었는데 제대로 정리를 안해놔서 어떻게 만들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다시 소스 봐가면서 작업하는 중입니다. ㅠㅠ

screenshot-varycolor.net-2018.11.11-23-56-35.png

 

6. 글보기 화면

첨부파일을 왼쪽에 대표 이미지로 출력하고, 확장정보값을 제목 영역에 모두 담아서 보여줍니다.

이미지 1.png

이온디

profile
이온디는 라이믹스를 비롯한 다양한 CMS의 시드뱅크를 꿈꿉니다. 여러분들이 사랑하는 웹소스를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이온디는 매일 소스코드를 유지보수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다운로드할 수 있는 소스마켓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XE마켓 - 이온디스토어
https://eond.com/xemarket/

# XE/라이믹스 단톡방을 운영 중입니다. (비번: 2022)
https://open.kakao.com/o/giaKKnl

# XE/라이믹스 생활코딩 모듈 강좌입니다.
https://opentutorials.org/module/3774
  • ?
    와! 진짜 깔끔하네요.
  • profile
    굿 입니다.
    저도 오전에 스케치북을 버튼만이라도 커스터마이징 해 볼까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간 default 스킨만 커스터마이징 해서 사용했는데 이번에는 막상 시도하려니 엄두가 안나네요.
  • profile

    우와!!!!!! >.<

    너무나도 멋져요!!!

    깔끔하고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