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github.com/YJSoft/rx-phprouter

 

PHP Builtin server router for Rhymix 2.x

PHP 빌트인 서버용 라이믹스 2.x 라우터 파일입니다.

 

사용법

라이믹스 폴더에 router.php와 router.utils.php 파일을 붙여넣습니다.

 

php -S 127.0.0.1:8080 router.php

 

로 내장 서버를 시작합니다. 일부 환경은 php 설정을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필수 확장 활성화 등)

경고

PHP 내장서버는 개발용으로 제공되는 기능으로 실 서비스에 사용하는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실 서비스에는 반드시 아파치나 nginx 등 웹서버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 서비스에 사용하시려면 빌트인 서버 실행시 아이피 부분을 0.0.0.0으로 설정해 외부접속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오류제보

https://github.com/YJSoft/rx-phprouter/issues 에 남겨주세요.

  • profile
    이게 혹시 nginx나 apache 를 쓰지 않더라도 라이믹스를 쓰게 해주는건가요?
  • profile profile
    개발시 사용하는 PHP 내장 서버에서 짧은주소 기능을 사용할수 있게 해줍니다. 짧은 주소 관련 테스트시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다만 PHP 개발서버 자체가 말그대로 개발목적이라 실 서비스 목적은 아닙니다.
  • profile profile
    아하 apache나 nginx에서 rewrite 설정을 하지 않은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장치군요 ㅎㅎ

    관련 라우터 관련 해서 기존에 패치한번 있었는데 cpanel에서 사용하던 제가 라우터사용에 문제가 있어서 xe사용시절 아마 반영이 안됬던 적이 있었지요 ㅠ

    아무래도 이렇게 내부적으로 라우터기능을 사용하는 경우라면 주의가 필요하긴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