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ishosting.com/order/main/packages/VPS/?group_id=7

 

플래쉬 세일 프로모션 상품은 24시간동안 유지되며

24시간이 지나면 다른 프로모션 상품으로 변경되는 방식입니다.

(기존 상품에서 요금만 할인되는 경우가 있고 기존 상품 요금은 그대로인데 하드디스크나 메모리 CPU가 늘어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V-Dedicated 의 경우는 서버 전체를 가상화하여 단독으로 사용하는방식이기때문에 여러개를 묶어서 사용하는게 불가능하구요.

그외의 KVM 상품들은 같은 상품 여러개(최대 4개까지 가능)를 하나로 합쳐 사용할수 있습니다.

(단 Storage 상품은 불가능하고 KVM SSD Plus LA는 확인을 해보시는걸 권합니다.)

(자세한 KVM 상품 안내는  https://www.wishosting.com/order/main/packages/VPS/?group_id=2  확인)

 

예를들어 KVM HDD Limited 상품을 4개 신청하여 하나로 합치게 되면

CPU 코어는 1x4=4개 메모리는 2X4=8GB 하드용량은 200X4=800GB 가 됩니다.

공인아이피 상품하나당 1개이므로 총 4개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타 VPS업체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특이한 방식으로써 이를 통해 유연하게 KVM VPS를 운영할수 있습니다.

다만 플래쉬 세일을 통해 여러개를 구매하신경우 디스크나 메모리 CPU가 기존 제공보다 더 많기때문에 CPU와 메모리를 합쳐 사용할때 템플릿에 없을수 있으니 티켓에 올려 조치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내부아이피 제공도 하고있기때문에 KVM마다 내부 네트워크를 통한 통신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는 같은 서버 위치여야 하며 티켓에 올려 문의하시는게 더 정확합니다.

  • ?
    wishosting가 보니까 OHV 리셀런가 보네요?
  • ? ?
    정확히는 OVH 리셀러는 아니고 OVH, Online.net 를 기반으로 가성비좋은 서비스를 하고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다만 일부 트래픽 제한이 걸려있는 상품은 OVH, Online.net이 아닌 다른업체의 서버를 이용하는거 같네요
  • ?

    wishosting은 뭔 수로 저 가격에 공급하는걸까요.. 보니까 kimsufi 상품 재판매인데 kimsufi에서도 정가 17.9달러에 파는걸 12.9 달러에.. 전에 kimsufi에서 반짝 세일로 10.9 달러에 판 적이 있긴 한데 그때 왕창 땡겼나.. ovh가 리셀러 제도같은걸 운영하는건 아닌거 같던데 말입니다. 리셀러라고 해도 보통 더 비싸게 팔지 더 싸게 팔진 않는데... 과연 저게 1대를 통채로 가상화한것일지 궁금합니다. 아무래도 공유하는게 아닐까...

  • ? ?
    전에 보니까 서버 cpu를 통채로 다 써도 된다고 나오는거 보면 공유는 아닌거같고 뭔가 우리가 모르는 비법이 있긴 있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