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9개월만에 업데이트를 하네요. 처음에 워낙 많은 분들이 피드백을 해주셔서 왕창 고친 후에 한동안은 손놓고 있었는데, 깃허브에 계속 이슈가 남아 있는 것을 더이상 방치하면 안 될 것 같아서 몇 가지 수정합니다.

 

- 안내 메일 일괄 발송시 앞으로 일정 기간 (7일, 15일, 30일) 내에 휴면계정 전환 예정인 회원들도 포함시킬 수 있도록 함

- 별도저장 회원을 완전 삭제할 경우 캐시 갱신 문제 개선

- 모든 회원 목록에 소속 그룹을 표시

 

특히 캐시 갱신 문제는 @웹지기님이 무려 6개월 전에 제보를 해 주셨는데 원인을 찾지 못해서 묻어두고 있었네요 (_ _) 얼마 전에 라이믹스 캐시 시스템 리팩토링 작업을 하면서 XE의 캐시 시스템에 대해서도 좀더 자세히 알게 되어, 그걸 바탕으로 고쳐 보았습니다. 이것으로 완전히 고쳐졌는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문제가 있으면 또 업데이트할게요.

 

https://github.com/poesis/xe-member-expire

 

설치 경로는 ./modules/member_expire 입니다.

깃허브에서 다운받으면 폴더명에 언더바(_)가 아니라 하이픈(-)이 포함되어 나오니 주의하세요.

직접 다운로드: member_expire.zip

 

Atachment
첨부
TAG •

기진곰

profile
GitHub @kijin 사람을 위한 인터넷 생태계의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들어 가는 XE의 새 이름, 라이믹스(Rhymix)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오픈소스 도로명주소 검색서버 및 API Postcodify를 개발, 운영중입니다.
국내외 서버 및 클라우드서버 세팅, 이전, 튜닝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