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이제 슬슬 진행하고 있을 프로젝트및 내용들의 엠마고를 풀어야할 시기인 것 같아서 글을 써봅니다.

 

1. 쇼핑몰 

라이믹스에서 가장 아쉬웠던 부분은 바로 쇼핑몰 모듈의 부재라고 보여집니다.

 

부재? 누리고 모듈은 뭐였냐는 질문이 있으실텐데.. 아시잖아요 제가 유지보수 안한지는 오래됐다는 것을요.

 

더 이상 유지보수를 안하고 있는 만큼 이제는 유지보수를 포기선언을 하고 새로운 쇼핑몰에 필요한 모듈을 준비할까 합니다.

 

이 모듈은 모듈을 설정하기만 판매상품관리 및 배송 여부 및 결제도, 모두 정상적으로 편리하게 진행되게끔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결제는 포인트 또는 바로 결제하는 시스템 등등 여러곳에서 활용하실 수 있게 만들어서 누리고보다 강력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마련될 예정입니다. 

 

추가 기본 디자인도 예쁘게 다듬어서 세팅하실때 불편이 없도록 하며, 스킨 및 디자인 부분을 판매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아무래도 오픈소스로는 유지보수하는데 일적인 부분이나 제가 1인기업이다보니.. 판매형태로 여러분들께 판매할 예정입니다.

 

최대한 오픈소스로 풀어볼까도 생각을 수없이 되뇌이고 많은 고민을 했지만.. 그 만큼 탄탄한 모듈로써 옆동네의 기능을 이겨보고 싶은 마음도 있으니 유료자료로써 판매함으로써 이용하시는 분들이 믿고 안전하게 쇼핑몰을 운영하실 수 있게 만들어볼 예정입니다.

 

XE하면 쇼핑몰을 창설할 수 없다는 핑계를 이제는 떨춰버릴 시간이 됬잖아요?ㅎㅎ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 모바일 어플

 

제가 개발하고 잇는 모바일 어플이 이제 슬슬 세상밖으로 출시할 때가 다 되어 갑니다.

 

갑작스럽게 생긴 프로젝트로 점점 출시일이 미뤄지고 있지만.. 이제는 소식을 전할때가 된 것 같습니다.

 

기존 앱보다 더 안좋을 수 있습니다.

 

기존 앱보다 더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여러분의 사이트의 디자인이 모바일에서 직관적이고 사용성이 좋은 ui로 구성되어 있다면 이 앱 하나로 더 편리하게 이용가능한 어플로써 ios및 안드로이드를 "하나의 프로젝트코드로" 통합하여 여러분들게 판매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만큼 자신있게 준비중이고, 이미 안드로이드는 출시된 앱이 있으며 ios앱은 테스트막바지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어플에서 특별히 브라우저와 어플간의 앱구별기능을 추가하여 앱인지 구별할 수 있도록 알차게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판매글이 올라올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이렇게 슬슬 준비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아.. 그리고 이 모든 어플 및 쇼핑몰 모듈은 라이믹스 2.0 버전 이상에서 지원됩니다.

람보

profile
람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