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1에서 라이믹스로 업데이트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작은 사이트에서는 무리없이 업데이트를 하시겠지만 큰 사이트라 부담이 되시거나 사이트의 코어를 변경하신 점이 많으시면 저에게 맡겨주세요.

 

1. 단순히 업데이트를 해드리지 않습니다. 

 

git을 이용하여 업데이트를 하게됩니다. git을 활용한다면 FTP보다 훨신 안정적이며 훨신 깔끔하고 앞으로의 업데이트에도 큰 문제 없이 쉽게 업데이트가 가능해집니다. (코어 수정없이는 한줄의 명령어로 쉽게 업데이트가 되도록 세팅을 해드립니다.)

 

2. PHP업데이트작업이 필요하신경우 같이 업데이트 도와드립니다.

 

아직 PHP5.2 버전인가요?

웹호스팅을 아직 사용해야하는 환경이신가요?

웹호스팅 컨설팅을 도와드리며 PHP업데이트를 위한 카페24와 조율을 도와드립니다. (일부 상황에 한해서는 본인이 직접 문의글을 남겨주셔야 합니다.)

 

기본 업데이트 비용 5만원 부터 시작합니다. 

카페24 혹은 특정웹호스팅에서 SSH으로 업데이트 하지 못하는 경우 비용이 많이 증가할 수 있으니 충분히 상담을 통해서 업데이트에 대한 상담을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 https://bjrambo.com/request_s ( 분류 선택 라이믹스업데이트 )

람보

profile
람보입니다.
  • profile

    안녕하세요. 람보님~
    git로 하면 한줄의 명령어로 추후 업데이트가 가능하다고 하셨는데요.
    그럼 새로운 라이믹스 버전이 나오면 그냥 명령어만 치면
    라이믹스 새버전으로 알아서 자동 업데이트 되는건가요? 기존에는

    ftp로 설치파일 올리고 그걸 풀고 복잡했잖아요? 제가 이해한게 맞다면 정말 좋네요.

  • profile profile
    터미널 쓰실줄 아시면 터미널에서 git pull origin master 하시면 됩니다..

    각 세팅에 따라 업데이트 하는 과정에서 에러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실제 코어를 수정하엿을때)

    그럴때는 본인이 알아서 수정하셔야하지만.. 코어를 수정하지 않았따는 전재하에서 쉽게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죠.

    나머지는 다음에 설명드리겠습니다..
  • profile profile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 ?
    라이믹스 업데이트에 궁금한 사항이 있어요.

    요지는 "기존 게시물의 URL도 봐뀌나요?" 입니다.

    예를들어,
    1) 기존게시물이 페이지인 경우 <https://www.abc.com/pagename>이 그대로 <https://www.abc.com/pagename>으로 전환되는지요?
    2) 기존게시물이 게시판 게시물인 경우 <https://www.abc.com/board/123456>이 그대로 <https://www.abc.com/board/123456>으로 전환되는지요?

    기존게시물 주소가 여러곳에 많이 링크되어 있어, 라이믹스 업데이트 과정에서 게시물주소가 변경되면, 곤란한 상황에 처하기 때문에 여쭈어봅니다.
  • ? profile
    XE에서 XE버전업데이트 하실때 해당 내용 변경안되시죠?ㅎㅎ
    라이믹스는 XE버전 업데이트 하는 과정이랑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됩니다.

    다만, 업데이트시 호환되지 않는 모듈이나 기타 등등의 오류를 안전하게 업데이트하기 위해서 작업하는 과정을 서비스해드리는 것으로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말씀해주신 내용은 제가 해드리는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걱정할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profile ?
    답글 감사합니다.

    궁금한 사항이 많은데요.....조금 내용을 정리해서 아래 링크된 곳으로 문의하겠습니다.

    문의 : https://bjrambo.com/request_s ( 분류 선택 라이믹스업데이트 )

    감사합니다.
  • profile
    저희 사이트의 숙원 사업이었던 XE에서 라이믹스 2.0 이전을 성공적으로 끝냈습니다.

    저희 사이트는 여러 개발자 분들의 자료를 사용하고 외주 개발한 것도 많아 라이믹스로 이전 하면서 문제가 생기면 다 대응이 가능할까? 괜히 긁어부스럼 만드는 것 아닐까? 하면서 피일차일 미루고 있었는데, 어느 지점에 오니 라이믹스에서는 기본으로 지원하는 기능을 XE에서는 큰일을 벌여야? 하는 상황에 봉착하여서 서비스 의뢰를 하게 되었습니다.

    예상대로 이전 후 여러 자료에서 다양한 문제가 나왔지만, 눈부신 속도로 픽스해주셨습니다. 그리고 개떡같이 설명해도 찰떡같이 다 이해하시고 진짜 이해하셨을까? 싶으면 다 고쳐놓으셨습니다. ㄷㄷ 람보.. 그분은 빛보..
  • ?
    혹시 라이믹스 설치만 따로 가능할까요? xe는 설치는 되었는데..
  • ?
    안녕하세요 람보님, https://bjrambo.com/request_s 여기로 리퀘스트 남겼어요. 확인부탁드립니다~
  • ?

    라스무스도 php 5 -> 7 이상으로 전환하면 온실가스 배출을 줄일 수가있다고 했죠

    cpu 사용량부처 차이가 나서요.


    지구환경을 위한 길이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