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을 운영하면서 궁금한 점이 있을때 반드시 필요한 사항은 도메인 URI입니다.
증상이 나타나는 URI가 없으면 답변자는 질문을 받아도 어떻게 문제가 될지 정확한 답변을 남겨드리기 어렵습니다.
XETown 에서 공개적인 위치에 질문을 남기기가 꺼려지시는 분들께 저의 새로운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https://bjrambo.com/request_s

 

 

 

개요

안녕하세요?

저는 제가 좋아하던 가수의 팬사이트를 운영하면서 운영에 필요한 기본적인 XE문법을 토대로 개발을 공부하였습니다.

현재 XE으로만 8~9년차 들어섰고 그 동안의 노하우 및 모듈 제작의 경험이 많이 있습니다.

누리고 쇼핑몰을 비롯하여 다양한 커뮤니티에 필요한 게시판의 기능 제작 등등의 경험이 많이 있습니다.

이 경험을 토대로 여러분들의 사이트를 진단하여 질문의 문제 해결, 상담, 조언 서비스를 열고자 합니다.

“회원제”로 진행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께 약속합니다.

1. 비밀보장제

공개된 사이트에 노출을 하기 싫어 저에게 개인적인 부탁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모든 상담 내역 및 FTP 관리자페이지 비밀번호 사이트 내용을 고객님과 저 외 제 3자에게 노출을 하지 않도록 신경쓰겠습니다.

2. 최대한 올바른 진단

여러분이 저에게 남겨주시는 버그가 제 돈벌이를 위해서 견적가격을 높이지 않고 최대한 저렴한 방법으로 최대의 효율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진단시 정확하게 진단하여 필요한 사항을 고객님께 제시하여 리스크와 가격을 최소화하고 만족감은 높게 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견적가가 높을 경우

최대한 올바른 진단을 해드린다 하더라도 난이도의 따른 가격이 높아질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견적가는 제가 작업을 하기 위해 쏟아 부은 시간 및 노력의 댓가입니다. 요청하신 작업건에 수정부분이 어떤 어려움이 있으면 더 쉬운 길도 찾아 최대한 낮은 가격으로 고객님의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다만 비싼 견적이 나올 경우 비싼 견적이 왜그런지에 대해서 꼭 고객님께 설명드리고, 동의할 경우 작업을 시작하겠습니다.

그러니 이것만은 지켜주세요

  1. 고객님 저희에게 질문을 남겨주실 경우 선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 질문에 대한 정확한 답변/진단을 위해서 3만원(부가세포함 33000원)만 먼저 입금해주세요
  2. 견적가가 나올 경우 견적가는 선입금금액 합산하여 계산합니다.
    • 견적가가 3만원 이하일 경우 선입금 금액에서 모든 버그 및 조언을 지시해드리겠으나 견적가가 5만원 이라고 가정할 경우 추가금 2만원이 입금되어야 합니다.
  3. 모든 거래는 부가세가 꼭 납부되어야 합니다.
    • 첫 답변/진단 비에도 부가세 포함 33,000원이 입금되어야 합니다.
    • 사업자분께서는 파일 첨부를 통해서 사업자 등록증도 함께 첨부해주세요. 해당 사업자 등록증은 세금계산서 발행 용도로만 사용합니다.

람보

profile
람보입니다.
  • profile
    람보님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