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회원사이트
Extra Form
URL http://www.animalhug.co.kr
소개 유기견조회 | 입양 | 커뮤니티
제작도구 자체제작
배너교환 참여안함

유기동물 조회 사이트 입니다.

아직 접속자도 별루 없고 ㅠㅠ

홍보를 어찌해야할지 감이 안오네요 ㅠㅠ

이미 동물쪽 장악한 웹사이트가 있어서 홍보가 엄청 되어야 할듯 하고

컨텐츠도 많이 부족하네요 ㅠㅠ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20190820_142057.png

  • profile
    사이트가 많이 느리네요 ^^ 글씨도 큼지막 하게 보여지면 좋겠어요 정말 좋은일 하시는것 같습니다.
  • profile ?
    동물조회쪽은 api로 조회하는거라 느리더라구요 ㅠㅠ
  • ? profile
    아 유기동물쪽 게시판은 긁어오는거라 많이 느린가 보군요..
  • profile
    유기 동물쪽은 정말 많이 많이 느리네요.
    누가 접속 할때 불러 올게 아니고 주기적으로 불러와서 데이터만 뿌려주는식으로 작업이 필요해보이네요.
  • profile ?
    그렇게 되면 하루에 주기적으로 배치를 돌리던가 해야하는데
    데이터 양이 엄청 날듯 합니다.
    느린부분은 고민좀 해봐야 겠습니다 ㅜㅜ
  • ? profile
    너무 느리면 사람들이 안되나 싶어서 꺼버립니다.

    분명 개선이 필요해 보이네요.
  • profile
    비회원 댓글을 열어놓으시고 스팸방지 리캡챠 모듈 설치하시는건 어때요
  • ?

    안녕하세요?
    사이트 취지가 정말 좋네요! ^^

    제가 방금 개발자도구에서 확인해보니 '유기동물조회'를 로딩하는데 22초 이상 걸리네요 ㄷㄷ
    우리나라가 워낙 인터넷 속도가 빨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로딩 속도가 느린 사이트에는 대체로 접속을 꺼려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요 ㅠㅠ

    어디까지나 제 생각이지만... API로 불러와서 1개의 항목마다 1개의 게시글로 작성하고, 이후에는 크론으로 2~3시간 간격으로 돌려서 새로운 데이터만 새 게시글로 추가하는 방식으로 구현하시면 어떨까요?
    이렇게 하면 로딩속도도 빨라질 것 같고, 말씀하신 데이터 양도 부담스러울 것 같지는 않은데요.

    현재는 설명에 날짜가 안 나오는데 이런 방식으로 하면 올라온 날짜까지 볼 수 있을 것 같구요.
    다만 시도, 시군구, 축종, 품종 등의 분류를 게시판의 탭으로 구현할지, 태그로 구현할지는 좀 더 고민을 해봐야될 것 같네요.

    그럼 저녁식사 맛있게 드세요~!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