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etown.com/rxe_file/765990

 

내부적으로 많은 부분이 변경되었습니다.

그래서 아마 많은 오류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사용 해 보시고 이상한점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pr_take_roll_0.3_btn.png

버튼의 색상이 몇가지 추가되었고 '랜덤'도 선택 가능합니다. 랜덤은 말 그대로 위의 8가지 색상이 랜덤으로...

CSS도 다른 레이아웃등에 방해받지 않도록 약간(?)의 수정이 있었습니다.

 

pr_take_roll_0.3_per.png

그리고 디자인 통일성을 위해서 프로필 이미지가 없는 사용자는 기본 이미지가 출력 되도록 변경 되었습니다. 위의 좌측 이미지 처럼...

페이지 이동 버튼도 항상 중앙에 올 수 있도록 수정 했습니다.

그룹별로 출석 권한을 제한 할수 있도록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권한이 부족한 사용자는 위의 중앙 이미지처럼 권한 부족 메시지가 나타나며 버튼은 아무 작동도 하지 않습니다.

 

오브젝트 캐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출석부 모듈보고 따라 했습니다. ㅎㅎㅎ

XE에서 기본 제공되는 캐시는 0으로 설정 하시기 바랍니다. 위젯이 오동작 한다는 리포트가 있습니다.

기본 캐시기능 말고 위젯에서 제공하는 캐시 기능을 사용하세요.

* 캐시 사용으로 인해 나의 랭킹 집계가 지연 될수도 있기때문에 캐시가 갱신되기 전까지는 랭킹이 집계중으로 표시되도록 했습니다. 랭킹 때문에 그때마다 캐시를 강재 갱신 하기보다는 설정한 시간에 따른 자동 갱신을 기다리는게 성능에 좋겠다는 판단입니다.

 

랜덤 인사말을 남길 수 있도록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출석부 모듈의 설정에 랜덤 인사말을 미리 설정 하셔야 합니다.

 

출석자 목록 출력 옵션을 다변화 했습니다. 출력안함, 로그인 사용자, 출석한 사용자, 모두에게의 옵션중 선택 가능합니다.

목록 상세 설정을 추가해서 기본항목(등수 + 프로필 이미지 + 닉네임 + 획득 포인트)이외에 연속 출석일, 총 출석일, 인사말의 출력을 선택 가능합니다.

다만 출력 순서는 정해져 있습니다. 모두 선택시 인사말 > 연속 출석일 > 총 출석일 순입니다.

 

pr_take_roll_0.3_confi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