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ddons 는 년단위로 결제되며 자동추가가 아니므로 support Tickets에 올려서 처리해달라고 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적용이 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더군요.

(처리시간이 오래 걸리니 주의요망)

 

2. 원래는 CentOS 였으나 Cloudlinux으로 최근에 변경하여 CPU 메모리 등의 제약이 생겼습니다. 

(Inode와 Swap 사용에 대한 제약은 없는걸로 확인)

 

Physical RAM : 1GB Number Of Process : 10 Entry Process : 20 IOPS : 1024 I/O Usage : 1MB

 

3. 여긴 10메가 짜리 파일을 올려도 삭제되지 않고 잘 살아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4. 여긴 Apache가 아니라 LiteSpeed Web Server를 사용합니다.

 

5. CPU 로드 평균치가 높지 않고 준수하더군요. (대략 1~2 정도?)

 

6. 서버 위치는 로스엔젤레스입니다.

 

웹 호스팅 신청 링크는 https://clients.hostmybytes.com/cart.php?gid=43 입니다.

용량 트래픽 제한상품임에도 불구하고 제가 소개하는 이유는 넉넉하게 제공하며 서버도 쾌적하여 쓸만한 것을 확인하였기 때문입니다. 사용하는사람들이 많아진다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요.

 

참고로 홈페이지에 소개된 정규 플랜은 가격이 훨씬 비싸고 제공되는 용량과 트래픽이 적으니 주의하세요.

 

참고로 VPS 상품도 지원하는데 여기에 대한 설명과 리뷰는 추후 기회가 되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
    흠.. ssh는 안되죠? 그게 되면 rsync로 백업서버로 쓰면 서버가 아무리 느려져도 대충 본전은 뽑을텐데...
  • ? ?

    SSH 접속을 하려면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된다고 하네요. 1년에 우리나라돈으로 천얼마 정도 합니다.

  • ? ?
    1년에 1달러로 SSH요? 와 rsync만 되면 꽤 괜찮겠는데요...
  • ? ?
    약관을 정확히 보지 않아서 rsync에 대한 규정을 잘 모르겠네요. 이 부분은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