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모듈만 사용한다면 본인의 레벨이 올랐는지 아닌지 회원 스스로 챙기기 전까진 잘 알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물론 이 애드온 구매 없이 레벨 업 알림을 받으시고 싶다면 포인트 모듈을 직접 수정 하시거나
아니면 경험치 모듈을 설치해서 포인트 + 경험치를 동시에 운영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다만 커뮤니티 특성상 충성도가 높을 필요가 없고, 높아질필요도 없는 커뮤니티인 경우 위 기능만을 위해 경험치를 회원 레벨제도에 추가 도입하는것은 복잡함만 가중되오니 알아서들.....저희 사이트 회원들은 아재들 위주라...경험치 모듈 도입했다가....회원들로 부터 철퇴 맞고 도입 후퇴 했습니다.
 

아무튼 해당 애드온을 사용을 하면 그 문제가 해결이 됩니다.

 

우선 주요 기능 설명을 드리면 개발자님의 꼼꼼함 덕분에

1. 레벨이 올라갈때 뿐만이 아니라, 레벨이 내려갈때도 회원에게 즉시 알림을 주어 활동을 독려 시킬수 있습니다.

2. 알림 문구도 직접 수정 가능합니다.

3. 트리거 시스템을 통해 구현하여, 코어 수정 없이 거의 대부분의 모듈에서 지급하는 포인트를 인식합니다.

 

 

아래는 저희 사이트에 실제 사용예시 입니다. 테마 스위치 애드온을 통해 사이트 다크 모드도 도입했는데 회원들로부터 같이 사랑을 받고 있네요^^

스크린샷 2018-09-27 오후 4.23.17.png

 

 

한줄 결론 : 레벨 제도를 운영을 하시는 사이트라면 레벨 축하 메세지는 회원들에게 의외로 상당한 기쁨을 줄수 있습니다.

강추 합니다.

 

skyo

?
XE타운 관리자 입니다.
관리자 아닌것 같지만 제이쿼리 엔지가 없는게 매력인 관리자 입니다.
  • profile
    아, 저는 이 애드온 설치를 안해도 알림이 왔었는데 경험치 모듈을 사용하면 그 땐 기본으로 알림이 오는 거였군요.
  • profile profile
    네, 경험치 모듈에 레벨업 알림 알려줍니닷..!
  • ?

    @제이님 참고하세요. 

  • ?

    스크린샷 2018-09-30 오후 8.37.38.png

    요렇게 획득한 포인트 레벨 아이콘도 같이 노출 가능 합니다.^^ 

    게임 하듯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