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모듈

이 모듈의 기능은 구글과 아마존의 인공지능 분석 API를 통해서

XE에서 쓰여진 글을 분석을 하여 활용하는 기능을 가집니다.

주요 내용은 위 링크로 가서 참고하시거나, 후기 게시판의 인공지능으로 검색하시면 여러 글을 보실수 있습니다.

각설하고 이번에 글 요약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잘아시는 포탈의 기사 요약과  같은 기능입니다.

 

저는 커뮤니티에서 유행하는 3줄요약으로 사용해봤고 재미가 꽤나 있습니다.

 

실제 팝업 형태로 구현이라던지, 클릭시 자동 복사 기능이라던지,

포탈처럼 퍼가기 용도로 사용한다면 출처까지 포함되는 기능이라던지...등등

웹마스터가 해야할게 조금더 있지만... 이제는 예전만큼 의욕이.......

 

 

아무튼 말하고 싶은 요는

 

1. 이번에 추가된 자동요약 기능을 댓글 창 바로 위에 붙여 넣어 보세요.

글을 읽은후 스크롤을 내리고 댓글을 달려는 유저들이 꽤나 편해 할겁니다.

 

2018-08-31 10 55 09.png

 

 

2. 저는 게시물 목록에서 요약 내용이 보여지는걸 좋아하지 않지만

XE 의 GETSUMMARY 기능을 대체하여 목록에서 요약 내용을 대체 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XE의 요약기능은 내용과 상관없이 글자수 대로 자르기만 하는거라 문맥 이해가 어렵죠.

 

3. 만약 본문 공간이 넉넉하시면 게시물 상단에는 HIDDEN 형태로 요약 버튼이 있고, 하단에는 처음 부터 요약 기능을 넣어 두번 출력하시면 더 좋겠죠. 

 


@구름이님 바쁘셨을텐데 오랜만에 좋은 패치 감사합니다. 버그 패치들도 하나씩 진행하시는 걸로 보입니다. 이 점 역시 감사 드립니다.

skyo

?
XE타운 관리자 입니다.
관리자 아닌것 같지만 제이쿼리 엔지가 없는게 매력인 관리자 입니다.
  • profile

    작년에 요약 기능 두달을 고민하면서 만들다가 실패하고..

    다시 시작해 재미로나마 사용할 수 있을 정도는 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적용 사이트를 보니 ... 그간 고생한것이 조금은 의미있어지네요.

     

    아래와 같이 클릭하면 레이어로 보여주고 하는 부분이 게시판 스킨에서 구현되었으면 했는데 지금은 벅차기도 하고 jquery와 css 다룰줄 아시는 분들은 충분히 구현 가능하지 않을까 하고 이부분은 패스합니다. 죄송합니다 ~ ㅠ

    summary11.gif

  • profile ?
    네. 하지마세요. 웹마스터의 영역으로 두셔도 될만한 부분 같습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어제 제가 API 설정 물어본거 기억하실겁니다. API 추가로 소요 되는 부분까지도 감안할수있는 기능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