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fig.inc.php 문제

제발 도와주세요 xe 초보입니다..

 

xe로 처음 사이트를 만들어보고 이것저것 만져보다가 rss 등록할려고 보니 피드가 꺼져있습니다. 가 나와서

 

구글로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config.inc.php 관련 글을 보고 따라했는데 그뒤로 500err가 뜨면서 다 접속이 안됩니다..

 

config.inc.php 에서

define('__OB_GZHANDLER_ENABLE__', 1);  <---- 요 부분의 숫자 1을

define('__OB_GZHANDLER_ENABLE__', 0);  <----- 바꾼후 500err가 뜨면서 접속이 안됩니다.

 

그래서 다시 원래대로 1로 바꾸고 업로드를 했는데 그래도 계속 500err가 뜨면서 아예 접속이 안됩니다..

 

호스팅업체에 문의해보니 

 

/public_html/classes/display/HTMLDisplayHandler.php 에서 에러가 발생했다고 하는데 도저히 알수가 없습니다.

 

구글링을해도 안나오고.. 제발 저좀 도와주세요 고수님들...

  • profile
    메모장으로 파일을 편집하셨다면 파일 앞에 눈에는 보이지 않는 BOM이 붙기에 PHP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우선 원본 XE 파일에서 해당 파일을 찾아 업로드해서 복구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config.inc.php 파일은 RSS와 전혀 무관한 부분으로, RSS는 XE 관리자 페이지에서 활성화하실수 있습니다.
  • ?
    해결했습니다.
    호스팅업체에서 구문이 잘못됐다하여 보니 ' 하나가 빠져서 그렇게됐네요... 해결은 했는데.. 그뒤로 파비콘이 안됩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