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에도 한번 트위터나 네이버 블로그에 주소 링크시 이미지가 뜨지 않는다는 질문을 했었습니다.

아직 해결하지 못했고, 어디서부터 접근을 해야하는지 알아야할 것 같아서, 주소 링크시 썸네일 생성이 되지 않았던 시기를 되짚어 보니 ssl 설정 후부터였습니다.

 

그래서 호스팅사 닷홈에 질문을 한 결과 이런 답변을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지원 담당자 이기원입니다.

해당 오류는 XE의 주소설정 및 SSL 설정으로 인하여 XE를 거치지않고 실제 파일에 대한 접근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로 보여집니다.

위와 같이 XE 내부 설정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오류에 대해서는 저희 닷홈에서 상세한 확인 및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리며,

XE 공식 홈페이지 혹은 인터넷 검색 등을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주소설정은 검색을 통해, 관리자 일반 고급>주소

db.config.php 주소 확인

phpMyAdmin xe_sites 주소확인

 

모두 https://aubade.co.kr:450  설정 된걸 확했습니다.

 

그렇다면 실제 파일에 대한 접근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 << 이부분에 대한건 어디서부터 알아봐야 할지 난감하고 답답해 질문 해봅니다. 

 

페이스북은 정상적으로 출력이 됩니다.

 

네이버는 

 

캡처.PNG

이런식으로,

 

트위터는 공유를 하든, 직접 주소를 쓰든 그냥 주소만 뜹니다.

 

별생각없이 지내다가 seo 프로 모듈을 구입했고, 내부 기능에 트위터 카드기능이 있었습니다. 물론 전혀 안됩니다ㅠ

 

혹시 도움을 받을수 있을까요ㅠㅠ 

  • profile

    "XE의 주소설정 및 SSL 설정으로 인하여 XE를 거치지않고 실제 파일에 대한 접근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 → 자기네는 알지도 못하고 책임도 지지 않겠다는 의미입니다. 그 밖의 뜻을 찾으려고 하지 마세요. 닷홈에게서 뭔가 의미있는 응답을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ㅠㅠ

     

    XE 쪽에서는 SSL 항상 사용 설정, 기본 URL, 포트 설정 등 모든 것이 정상으로 보입니다. 트위터 SEO 이미지 주소를 직접 방문해 봐도 잘 로딩됩니다.

  • profile profile
    그럼 달리 방법이 없군요ㅠ 답글 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저도 닷홈에서 벗어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