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스큐에서는 관리자 페이지에서 ftp, DB 모두 관리할 수 있어서 편리했는데 (그것빼곤 별로)

 

xe나 라이믹스에서는 어떻게 방법이 없는 걸까요

 

싸지방에서 매일 한 시간 씩 작업중인데

각종 방화벽에 github도 다 막아놔서  파일질라같은건 쓰지도 못하고

net2ftp 웹사이트 ftp를 쓰고있었는데요.. 어제 이 사이트가 데이터량 제한걸어버려서 난감하게 되버렸네요 ㅜㅜ

  • profile

    누군가 만들어주시면 되겠지요^^

     

    그러나 모든 파일과 DB를 건드릴 수 있는 강력한 모듈이라면 조금만 잘못해도 심각한 보안문제를 일으킬 수 있고, 대부분의 웹호스팅에서는 퍼미션 때문에 코어 파일을 수정하기도 어려울 수 있습니다. 킴스큐Rb는 설치 과정에서 모든 코어 파일에 쓰기 퍼미션을 줘버리지만 XE는 구조가 달라서요.

  • profile

    예전에 제가 방화벽 막힌 곳에서 일할 때는 개인서버에 ssh를 443번 포트에 걸어놓고 포터블 PuTTY로 프록시를 만들어서 포터블 파폭과 연동하여 여기저기 다 헤집고 다니기도 했습니다만....

     

    싸지방에서 이런 짓을 했다가는 끌려갈 수도 있으니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ㅋㅋㅋ

  • profile ?
    ㅋㅋㅋㅋ 그런 방법도 있네요ㅎㅎㅎ
    정말 대단하십니다... ㅎㅎㅎ
    정보 감사해요~
  • ? profile
    댓글을 속독하다가 싸지방을 싸가지방으로 읽고 속으로 그건 뭐지 그랬네요. 근데 싸지방은 뭐지요?
  • profile ?
    ㅋㅋㅋ 군대에서 인터넷 되는 컴퓨터 할 수 있는 유일한 곳이요 ㅋㅋ
  • ? profile
    아~~~~ 그걸 싸지방이라고 하는군요..정말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_______^
  • ?
    싸지방이라니... 대단한 열정이십니다 ㅎㅎ
  • profile
    https://xe1.xpressengine.com/index.php?mid=download&package_id=21643227
  • profile profile
    와, 이거 정말 물건이네요
  • profile profile
    우와! 대박입니다!
  • profile ?
    이거.. 업로드가 안되요 ㅜㅜ 어떻게 쓰는 물건인가요
    Failed to load resource: the server responded with a status of 403 () index.php?mid=**&act=procElfinderxeFileMana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