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설정에 있는 프로필 이미지 부분을 다른 텍스트로 변경하고 싶은데 어디에서 바꿔야 하는지 못찾겠더라구요.

아래와 같이 세 곳에서 찾아보았는데 없네요..

 

/html/common/lang (없음)

/html/modules/member/skins/sketchbook5_member_skin (스케치북 스킨 사용중)

/html/modules/member/lang (여기에는 프로필 이미지가 아니고, 프로필 사진밖에 없네요..변경해도 안되고 있음)

 

관련해서 어디서 바꾸는지 아시는 분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방금 확인해 보았는데 프로필 이미지가 아니라 프로필 사진으로 적혀져 있지 않나요..? 저는 이부분 건드리진 않아서 사진으로 적혀있는게 기본상태인것 같은데..
    프로필이미지라고 적혀있는 부분이 어딘지 알려주시면 제가 답변드릴 수 있는 레벨의 질문내용같아서요 ㅠㅠㅎㅎ
  • ? ?

    안녕하세요! 먼저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와 같이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프로필 사진이 아닌 프로필 이미지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따로 바꾼 기억은 없는데..왜 프로필 이미지로 되어있는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게시글 내에 있는 링크들을 통해서 확인해보니 해당 부분 변경하는 곳이 없더라구요..ㅠㅠ

    프로필 이미지.PNG

     

    그럼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회원가입 페이지에서만 그런 현상이 일어나는 것인가요?? 혹시 회원가입페이지에 영향을 주는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진 않으시죠??

     

    그렇다면 modules/member/lang 파일에 영향을 받는 것이 맞는데 저렇게 바뀌어있다면 signup_form.html 수정으로 뭐가 지워졌다던가.. 아니면 다른 파일 업뎃하면서 파일 누락이 있어서 그랬을수도 있을것 같고하네요..

     

    혹시 member 모듈을 복사해서 직접 덮어씌우는 방식으로 해결이 가능하지 않으실까요?? 

    그것도 안되면 

    아래가 제가 사용하고 있는 회원가입 폼인데 한 번 이거 넣고라도 확인해보시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