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xe 1.8.29 사용중인데요, 외부 이미지를 불러와서 첨부할때 이미지 확장자 뒤에 뭐가 붙으면 불러오지 못하는데, 불러오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

 

예를 들어 이미지 주소가 이렇게 되는데 http://pisces.bbystatic.com/image2/BestBuy_US/images/products/5195/5195300_sd.jpg;maxHeight=550;maxWidth=642 이런 식으로 넣으면 첨부가 않됩니다.

 

주소에서 jpg, 뒷쪽 ;maxHeight=550;maxWidth=642 지우고 http://pisces.bbystatic.com/image2/BestBuy_US/images/products/5195/5195300_sd.jpg 이렇게 넣어야 첨부가 가능합니다.

 

이미지 확장자 뒤에 뭐가 붙어도 첨부가능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가요? 매번 이렇게 주소 뒤를 지워줘야해서 시간들고 사용자들에게도 일일이 설명하기도 일이네요.

  • profile

    외부 이미지를 첨부한다는 것이 무슨 의미인가요? 외부 이미지가 포함된 글의 섬네일을 만들어 주는 기능은 XE에 있지만, 외부 이미지를 첨부파일로 변환해 주는 기능은 XE의 기능이 아니라 일부 애드온에서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만약 섬네일 문제라면 섬네일이라고 말씀해 주시고, 애드온이 의도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라면 어떤 애드온을 사용하고 계신지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이미지 주소가 .gif, .jpg 등으로 끝나지 않고 뒤에 뭐가 붙는 경우 섬네일이 생기지 않는 문제는 얼마 전 XE에서 수정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1.8.29 사용중이시고 코어 업데이트를 제대로 하셨다면 이 문제는 아닌 것으로 추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