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를 복사하여 다른 도메인에 호스팅하고 싶은데 어떤방법으로 가능할지? 

도움을 받고싶습니다.

지인의 도움으로 받아 셋팅  후...  자료정도 올리는 수준이라서요...      

  • profile
    같은 홈페이지인데 다른 도메인을 추가하고 싶다는 이야기신지요? 아니면 복사해서 신규 도메인으로 별도로 운영하고 싶다는 뜻인지요? 혼자 배우시면서 할 수 있겠지만 시간이 급박하면 의뢰 게시판을 통해서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복사 후 별도 운영 경우 간단히 말씀드리면 WEB 자료 전체 복사(캐시폴더 제외) - DB 백업 - 신규 도메인 구입 - 신규 호스팅 도메인 연결 - DB 복원 - WEB 자료 덮어쓰기 - 신규 호스팅 접속 정보에 따라 CMS 설정 수정하기가 있겠습니다. 홈페이지 접속이 안되어서 어떤 CMS를 쓰시는지 모르겠으나 해당 CMS의 설치/복원 가이드를 따르시면 되겠습니다.
  • profile ?
    친절한 답글 감사드립니다~~
    복사해서 신규 도메인으로 별도로 운영하고 싶다는 뜻이며, 시간은 급박하지 않아 가능하면 직접 해보고 싶은데... ftp로 접속, 사용할 때는 복사, 등 올리기와 받기, 등 홈페이지 복사, 수정, 등 가능했었는데... ftp를 사용하지 않고 사용하는 현 홈페이지에서는." WEB 자료 전체 복사(캐시폴더 제외) - DB 백업 - 신규 도메인 구입 - 신규 호스팅 도메인 연결 - DB 복원 - WEB 자료 덮어쓰기 - 신규 호스팅 접속 정보에 따라 CMS 설정 수정하기" 내용을 전혀 이해할 수 없어서요.
    홈페이지는 http://www.paksmarine.com/로 접속이 되고 있습니다, 만.... 문외한이라 생각하고...재 조언 부탁 드립니다.
  • profile
    서버이전이라는 키워드로 이곳이나 구글 같은데서 검색해보세요. 즉, 홈페이지 파일들과 DB를 백업 받기 => 새 호스팅에 백업받은 파일들을 풀고, DB를 복원 함. 서버이전하는 내용대로 옮긴 후, 새 도메인을 구입하여 연결시키면 되겠지요.
  • ?

    xe 사용중이신대 ftp를 사용하지 않고 사용하시는걸 보면 가입형 사이트 혹은 업체에 맡기신거 같은데.

    가입형 사이트나 업체에 그부분에 대해 문의를 하시고 데이터를 백업 받으신 다음 신규 호스팅에 적용 시켜보는게 제일 빠른길인것 같습니다.

    혹시나 구글에 등록하실때 약간이나마 도움이 되는게 있으시길 바라는 마음에

    제 블로그 링크 남겨놓겠습니다.

    구글 최적화 초보자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