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적인 질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웹사이트 주소를 드리고 싶지만 아직 개인 서버에서 돌아가는지라 자세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캡처1.png

현재 만들고 있는 사이트 이미지 입니다. 해당 페이지는 외부페이지 형식이고, php와 연동했습니다!

동작 메커니즘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본 상태

   - 모든 상품에 대한 정보가 빨간 네모 안에 출력됩니다.

2. 검색

   - 위에서 'All items' 버튼을 클릭하면 모든 상품이, 'Stock items' 버튼을 클릭하면 재고가 있는 상품만 출력됩니다.

   - 혹은 텍스트 + 체크박스를 통해 원하는 조건의 상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질문 드리고 싶은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금은 검색을 수행했을 때, 위의 content를 담당하는 php로 넘어가서 밑에 처럼 됩니다.

캡처3.png.jpg

 

근데 전 검색을 수행했을 때, 첫번째 이미지의 빨간 네모 부분만 변경되는 방식으로 웹사이트를 만들고자 합니다. (혹은 php에서 레이아웃을 끌어오는 방식도 괜찮습니다.)

조사했을 땐,  $('#divReloadLayer').load(location.href+' #divReloadLayer'); <- 이런 방식으로 하면 특정 div만 새로고침이 된다고 하였는데 제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혹시 어떤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을까요? 

 

웹사이트를 보여드리지 못하기에 해당 페이지의 php 코드를 파일은 안되서 이미지로 첨부합니다.. 197 밑은 sql 조정하고, echo만하는 부분이라 쓸데없이 길어서 생략하였습니다 혹시 필요하시면 업로드 하겠습니다!

82-123.PNG.jpg

123-162.PNG.jpg

163-206.PNG.jpg

 

  • profile

    form의 action 속성에 들어 있는 파일명(used_eq/test.php)은 빨간 네모 안의 영역만을 담당하는 파일이고, 그걸 라이믹스에서 외부페이지로 불러와서 사이트 레이아웃을 적용하고 계신 거죠?

    action 속성에 실제 파일명 대신 레이아웃이 적용된 라이믹스 페이지의 주소를 입력해 보세요. method도 POST가 아닌 GET으로 바꾸시고요. 실제 폼 제출이 라이믹스 페이지로 들어가야 라이믹스에서 레이아웃을 입혀 주지요.

  • profile ?
    감사합니다! 무조건 php로 지시해줘야한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홈페이지 주소로 하면 되는거였군요..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