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그누보드 쓰다가 아는 개발자가 라이믹스 한번 알아보라고 권하길래...이게 옛날의 제로보드군요.

아직 설치는 안해봤는데 기대됩니다.

 

어플 푸쉬 플러그인과 함께 사용할 커뮤니티+쇼핑몰 을 계획중인데...

라이믹스도 함께 호스팅서버에 설치해볼려고 합니다.

 

생소하고 낯설어서 라이믹스용 사이트 유료 레이아웃(커뮤니티, 쇼핑몰)이나 다양한 플러그인을 구경하고 싶은데 컨텐츠몰 같은 메뉴가 안보여서 글 올려봅니다.

 

1. 다국어 지원이 가능한가요? 

   유료 사이트 템플릿 구매후 회원가입 폼에서 국적 입력하고 회원가입하면 해당 국적의 언어에 맞는 사이트 메뉴가 보이게끔 하고 싶어서요. 이미 해당 기능의 플러그인이 나와있으면 소개 부탁드립니다.

 

2. 푸시플러그인 지원이 되나요? 사이트 제작후 웹뷰어 어플도 의뢰해서 만들려고 합니다. 기본적인 쪽지 알림, 관심 카테고리의 새글 알림, 본인글의 댓글 등록 알림 등의 기본적인 기능이 가능한지 궁금해요.

  • profile
    1. 가능합니다. 각 메뉴이름을 다국어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존재하고 있으니 레이아웃 코드를 수정하실 필요 없이 메뉴이름을 다국어로 설정하시면 자동으로 됩니다.

    2. 가능합니다. 라이믹스내부에 fcm 및 apn(아이폰 푸시 관련) 드라이버를 지원하고 있으며 해당 기능을 통해서 어플제작 및 출시까지 가능합니다.
  • profile ?
    답변 감사드립니다. 동일 호스팅에 그누보드, 라이믹스 같이 설치해서 비교해볼려고 했는데 굳이 안그래도 될 것 같아요.
  • ?

    서드파티 자료실을 구경해보았습니다.
    라이믹스에 최적화된 커뮤니티 포털 + 쇼핑몰 통합 레이아웃 같은건 없는가요?
    쇼핑몰 관련 자료는 제가 잘 못찾아서 그런지 자료가 없어서요.

     

    라이믹스 데모 사이트에 커뮤니티, 쇼핑몰 이 있던데 다른 유료 판매용 레이아웃은 아직 안나와있는건가요?

  • ? profile
    쇼핑몰이 재대로 된게 아직 없어서 해당 레이아웃 테마 같은건 아직 없고 (있는곳 있긴한데.. 누리고를 제가 유지보수를 더 이상 하고 있지 않아서요;;)

    추후 라이믹스용 쇼핑몰 모듈을 판매할 예정이라.. 해당 부분까지 나올때까지는 기다리셔야..할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