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4
CMS Rhymix 1.x

글쓰기를 한 후, 등록 버튼을 누르면 가끔 글등록이 안되고 멈춰있습니다.

계속 마우스 클릭을 하다보면 등록이 되는데 많이 불편한 상황입니다.

 

레이아웃을 미사용으로 해보고, 애드온 모두 끄고 해 봐도 안되어서 다른 부분을 점검해 보고 있는데,

몇 주간 혼자 이리 저리 검색하면서 고쳐보려 했지만 잘 안되어서 일단 오늘 질문드려보고 답을 못 찾으면 의뢰게시판에서 해결해 볼까 합니다.

 

지금은 임시 방편으로 1px 투명 이미지를 만들어서 글 등록이 안될 때 이미지를 첨부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희안한게 파일 첨부가 되면 이상없이 바로 등록이 됩니다. ㅡ,ㅡ;

 

20220927_175053.png

몇 가지 이유로 사이트 주소 남기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 profile

    해당 문제는 대부분 사이트 접속해야 정확하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잇어요. 환자가 아파요 근데 사정상 환자를 보여줄 수 없습니다. 리고 한다면 어떻게 검진 해야할까요. 이런경우는 의뢰를 통해 처리하시는게 낫습니다.

     

    우선 글쓰기시 500에러가 나타나고 잇는데 서버에러로그부터 확인하십쇼 

  • profile ?

    감사합니다. ㅡ,ㅡ; 다시 보고 오겠습니다.

    -----------------------------------------------------------(돌아와서)

    해당 사항을 수정하기 위해 모듈쪽을 손봐야 되는 사실을 알려주셨습니다.(그분께서ㅎㅎ)

    에러 로그 보는 부분에 대해서 자신이 없었는데 메일로 어떤 문제가 있는지 알려주셔서 제가 지나가면서 보았던 사항에 대해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좀 더 자신감을 가지고 스스로 해결하도록 해 보겠습니다. 타운에 늘 상주하시면서 애써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 profile

    500번 오류 = "서버의 에러 로그를 보세요"

  • profile ?
    해답을 찾아 갈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듈 개발자님께서 도움을 주시기로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