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립니다..

Extra Form
PHP PHP 7.3
CMS Rhymix 2.0

..&category=320&act=dispBoardWrite&no1="내용"

 

이런 식으로 no1이라는 php 변수를 지정하고, 게시물 입력창 중 확장변수에 no1이 불러와지도록 설정하면, 내용이 입력되는건 알겠습니다..!

 

혹시, 이러한 과정으로 등록버튼까지 눌릴 수 있도록 진행할 수 있나요..?

(특정 게시물을 계속 등록하는 과정이아니고 게시물을 수정하려고합니다!)

  • profile
    "혹시, 이러한 과정으로 등록버튼까지 눌릴 수 있도록 진행할 수 있나요..?"

    이게 무슨뜻인가요.

    주소파라미터로 나오는것들은 보통은 get요청(불러오는 요청)에 한해서만 아마 작동될건데.. 실제로 no1 이라는 파라미터를 넣엇을때 그저 스킨에서 해당 값에 대한 타겟층이 변화될때 많이 사용되거든요.

    정확히 등록버튼에 전달한다는게 게시글에 no1값을 따로 input 태그로 만들어서 넣는 방법으로는

    <input type="hidden" name="no1" value="{$no1} />

    뭐 이렇게 게시판 입력이나 수정중간에 넣어서 no1값을 게시글 수정액션에 넣어줄순 있어도, no1값이 있을때 무슨버튼을 눌르게 해라 혹은 액션이 줘야한다 이런거 구현할려면, 애드온이나 모듈제작을 따로 하셔야 할것같네요.
  • profile

    no1이라는 파라미터로 확장변수 필드를 자동 입력하시려는 것 같은데요.
    스크립트를 이용해 no1의 값을 식별해서 글 등록 버튼 클릭을 트리거할 수 있기는 할 겁니다.
    근데 좀 번거로운 과정이기는 하죠;;;

    url에 파라미터 입력, 확장변수 필드에 파라미터값 전달, 글 등록 버튼 클릭 트리거, 그리고 그 다음에 작업할 문서를 찾아서 동일한 과정 반복...

    혹시 확장변수를 일괄 등록하시려 한다면 '게시물 관리 애드온'에 '확장변수 바꾸기' 기능이 있으니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xetown.com/download/1545419

  • profile
    글쓰기 화면에서
    php로 no1변수에 값이 있으면
    자바스크립트로 문서가 준비가 되었을때 글쓰기 form이 submit되도록 하면 될것 같은데요
    (스팸차단기능의 방해를 받지 않는다면요)
    스킨을 직접 수정해도 될것이고, 애드온 같은 것으로 만들어도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