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0
CMS Rhymix 1.x

싹다 밀고 다시 복구를 했습니다. 그런데 사이트 접속과 어드민 페이지에 들어가집니다. 회원정보도 있고 그런데 게시글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이럴수도 있는걸까요?

게시글이 하나도 없습니다. 많지는 않지만 공지사항에 글이 하나도 없어요. 메뉴는 정상적으로 나오고요. 디비 용량은 11M정도 되는거 같은데요.. 머 글이 별로 없었으니까요.

완전히 없어졌네요.

php 7.0을 php7.4로 변경했더니

3.JPG

설정완료하기 버튼을 클릭해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현재 버전은 1.9.9.8 입니다. 그래서 패치를 할려고

 

git status  입력해보니

 

1.JPG

이렇게 나와서 

 

git pull 해보니

 

2.JPG

패치가 안됩니다. 휴,,,온종일 이거때문에 삽질중입니다.

 

추가

라이믹스 전체파일 최신버전을 그대로 업로드 하면 문제 없을까요?

  • profile

    설정완료하기 버튼이 사라지지 않는 이유는, 기존 DB구조를 새 DB구조로 바꾸려다 실패했기 때문인데, 기존 DB가 예상치 못한 구조로 되어 있다든지, 아니면 java script 라이브러리만 이상해도 그런 경우가 있더군요. 물론 코어 파일이 깨져있거나 없어지거나 했을수도...

    기존 DB와 /files/attach와 /files/config 만 유지하고, 나머지 파일들을 새것으로 갈아치우고 시작해보면 어떨까 합니다. addon이나 3rd party module이 충돌할수도 있으니까 나중에 설치하구요. 그래도 안되면, 최후의 방법으로는 기존 DB 테이블을 하나하나 보면서 복구해봐야죠.

  • profile ?
    살펴보니 게시글이 존재하네요. 감사합니다.
  • profile
    글이 없어진 문제가 발생됬는데, PHP버전 바꾸시고, 또 라이믹스 패치시도까지 하셨어서 뭐 지금상황에서 더 이상 손쓸수 없는 상황에서 질문 남겨주신 것 같으신데요..

    git status 치고 나오는 마지막 부분은 내용상 필요가 없습니다.

    상단 어떤 파일이 바뀌었는지 나오고 그 다음 더 이상 업로드 하지 않은 서드파티 파일 목록이 그 뒤에 나타납니다. 서드파티로 설치한 파일목록 있어바야 쓸모 없어서... 상단 어떤 파일이 바뀌었는지 그거부터 보신다음 git pull 하셨어야 하는겁니다..

    이미 그거 하셧다가 꼬이셨을테니 그냥 다시 처음부터 복구작업이 필요할지 모르겠네요.

    백업한 디비에 게시글이 누락되었는지 아닌지 파악부터 먼저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 profile ?
    사이트가 엄청 느려지고 ssh 접속도 안되고 해서 서버를 재부팅해서 디비문제가 발생한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다시 보니 디비에 게시글이 보입니다.
  • profile
    가이더님은 제가봤을땐 문제가 생겼다고 아무거나 해보는 습관부터 버리셔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제대로 된 조치라면 모를까 전혀 상관없는 부분을 자꾸 건드리시니 사이트가 남아나질 않습니다.
  • profile ?
    네 조언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