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3
CMS Rhymix 2.x

지금까지 centos 사용하다가 이번에 우분투 20.04를 설치하고 패널을 설치했습니다. 라이믹스후 관리자 모드로 들어가면

 

Service Unavailable

The server is temporarily unable to service your request due to maintenance downtime or capacity problems. Please try again later.

Apache Server at 60frame.com Port 443

 

이게 뜨네요. 다른 사이트도 사이트 메인은 뜨는데 로그인하면 위 메시지가 뜹니다.

 

난감하네요.. centos로 다시 가야 하나 싶습니다. centos7 에서는 이런 이슈가 없었습니다.

 

  • profile

    운영체제 특성이 아니라 튜닝이나 서버사양 문제입니다. 뭔가가 많이 느려서 내부적으로 타임아웃이 걸렸을 때 nginx에서는 502 또는 504 오류가 나오고, 아파치는 503 오류가 나옵니다. 예전 센토스 서버보다 사양이 낮거나, 아니면 우분투에 설치하신 패널의 튜닝 상태가 예전에 센토스에서 쓰시던 것보다 별로인가 봅니다.

  • profile ?
    이번에 구입한 amd입니다. 르느와르4650입니다 nvmessd 램 16기가 보드 b550m. 보드이고 방문하는 1명뿐입니다. 혹시나해서 셀러론 에 설치해봤는데 동일 현상입니다
  • ? profile
    단순히 문제가 있다고 하면 저희야 무슨 문제인지 모르지요..

    패널을 설치했다 -> C패널? 무슨 패널 말씀하시는지. 패널프로그램이 한두개가 아닙니다.

    어떤 세팅으로 어떻게 설치했는지요..? (nginx proxy 세팅 + mariadb + php7.4) 인지 등등..

    그리고 패널의 경우 패널의 특성상 라이믹스에서 동작이 어렵게 세팅된 프로그램들도 더러 있습니다.

    그 많이 사용된다는 C패널조차 라이믹스에서는 호환성을 백프로 보장하지 않기도 합니다.

    단순 운영체제의 특성때문으로 보이는 것은 아니고, 패널프로그램의 세팅의 문제로 보여집니다.

    각 운영체제마다 패널의 특성을 잘 파악하신다음 운영체제 세팅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profile ?

    감사합니다. centos7 에 설치한 패널은 잘되더라고요. 아무 문제 없는데 우분투로 바꾸면서 이슈가 있습니다. 아파치 + mariadb + php7.4 설치했습니다.
    혹시 php타임아웃 이슈라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패널을 좀 이슈가 있는거라 밝히기가 그렇습니다.. 센토스에서는 라이믹스 잘돌아갑니다. 지금도요.. 우분투는 다른컴에 설치했습니다.

  • ? profile
    배아퍼요 약을 먹었는데 그약이 이슈가 좀 있어서 알려주기 싫어요... 어떻게하죠? 라고 저에게 말씀하시고 계십니다...
    제가 어케 해결할수 있는 부분이 아니니 비밀조약으로 의뢰시스템을 맡기시던가 아니면 센토스가시거나 그냥 패널을 포기하시는게 맞겠지요. 여기에서 더 이상의 정보를 제공해주지 않으면 저희도 답변 어렵겟네요
  • profile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