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한 손놓고 있다가 다시 시작하려고 하니 머리에 쥐가 나려고 하네요 ㅎㅎ ㅠㅠ

타운님들 항상 많은 도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Sweet Mobile과 유사한 레이아웃/스킨(네이버모바일 형태) 구매하고 싶은데 판매하는 곳 있을까요?

 

1. 제가 원하는 형태가 네이버모바일과 같이 swipe 기능(전체화면 좌우로 슬라이드)되는 건데 잘 찾아지지 않습니다.

   유료 자료가 없는 건지 제가 못찾는 건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2. 상업적으로 사용하려해서 xe공홈의 sweet mobile 자료(https://xe1.xpressengine.com/index.php?mid=download&package_id=22753542&release_id=22754694) 는 라이선스기 비상업용이라 당장은 사용할 수 없을 것 같아서 다른 유료 상품 있는 지 문의 드립니다.

(없다면 sweet mobile 개발자분에게 연락해서 구매 문의를 해봐야 될 듯 한데 가능할 지 의문입니다.)

 

3. 이도저도 안된다면 웹지기님 글에서 언급하신 네온 모바일 상품을 이용해야 될 지 고민입니다.

  • profile
    요즘은 PC와 동일한 레이아웃을 채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PC와 동일하게 하여 해당 테마를 반응형으로 꾸민 형태를 갖추신다면 PC와 일체감도 있고, 추가 작업도 필요가 없어지게되죠..(보통 PC에 기능추가하면 모바일에도 기능을 추가해야 하거든요.

    관련 테마로 네온 모바일레이아웃 처럼 studio02.co.kr 이나 xelayout.com 에서 찾으실 수 있으신데 스윗모바일 레이아웃에 가까운건 xelayout.com에서 흰색배경계열의 레이아웃에서 찾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스와이프 기능이 되는건 두곳에서 제공하는 테마 모두 될거라 생각이 들고요... 보통 테마에 함께 얹혀서 나오니 단일로 스와이프 기능위젯을 판매하진 않을거예요.
  • profile profile
    람보님 넘 감사드립니다. 정성스럽고 자세한 답변 주셔서 가슴이 찡하네요. studio02는 봤었는데 xelayout을 덕분에 새로 알게되었습니다. 열심히 봐 볼게요. 행복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