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 기능중에서 어플 설치를 하는 팝업 혹은 즐겨찾기 유도 하는 팝업?? 있을까요?

 

모바일에서 커뮤니티 형태의 사이트를 운영할 예정인데 

 

APP 설치를 유도하는 팝업이 뜨는 홈페이지들을 봤었는데요.

 

밑으로 내용을 읽어 내려갈때 뜨는 레이어 팝업이라 해야할까요?

 

" 즐겨찾기를 하시겠습니까 "

" Yse " " No "

 

정도만 나와줘도 좋을 거 같은데 이런 기능은 애드온이나 모듈로 만들어진게 없을지 궁금합니다.

  • profile

    이런 류의 작동을 위해 별도로 자료로 패키징해서 배포 또는 판매에는 효율이 무척 떨어져서 원하시는 자료를 구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 스크립트를 이용해 브라우저의 작동을 감지해서 원하는 위치에서 원하는 알림창 같은 것이 발생되고 그 것의 버튼에 원하는 액션을 예약해 두어 원하는 작업이 이루어지게 합니다.

    따라서 이런 작업은 사이트 운영자가 자기 사이트에서 필요한 부분에 맞춰서 스크립트를 수정해서 사용해야 하는 성격이 강해 간단한 스크립트 사용에 관해 학습(검색해서 적용하는 정도)해야 하는 이유가 이런데 있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커뮤니티만 해도 모바일에서는 앱으로 접속하지 않았다면 어느정도 스크롤을 내리면 말씀하신 앱설치 버튼이 노출됩니다. 

     

    또 어떤 조건에 만족한 회원의 게시글을 열람할때 어느 지점에 스크롤이 도달하면 해당 회원을 팔로잉 해보는게 어떻냐?? 라는 레이어창이 뜨고 팔로잉 링크를 제공합니다.

     

    단 2가지만 예를 들었고 수도 없이 많습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스크립트를 응용해서 필요한 요소에 커스텀해서 사용해야 하는 성격인 것입니다.

     

    스크립트 사용에 다양한 조건을 걸어 사용할 경우는 또 라이믹스 변수,함수 그리고  php 기초적인 함수 등이 아주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 profile
    팝업관리 애드온은 이걸 참조해서 수정해서 사용하시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https://eond.com/xe_data/440758